본문 바로가기
조회수 42% 증가! 인기 급상승 기업이에요
조회기간 2024.06.23 ~ 2024.07.22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2% 47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
  • 역세권 기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3년차

    2022년 9월 1일 설립

업종
광고·홍보·전시
대표자명
나정훈
사업내용

글로벌 럭셔리 패션/워치/주얼리/뷰티 브랜드의 No. 1 마케팅 에이전시를 목표로 합니다. 주요 클라이언트사로는 Chaumet, Vacheron Constantin, A. Lange & Söhne, Celine, Alexander McQUEEN 등이 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45길 41 노블빌딩 2층

지도보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에이전시

주식회사 엑스트랙트는 럭셔리 브랜드에서 10년 이상의 마케팅 경력을 가진 경영진이 설립한 럭셔리 브랜드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 입니다. 브랜드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클라이언트사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타겟 고객에 맞는 가장 적합한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고 실행합니다. 주요 사업 영역은 1. 이벤트 2. 디자인 & 인테리어 3. 콘텐츠 운영 (소셜미디어, 연예인/인플루언서 협업) 입니다.

기업비전

대한민국에서의 글로벌 럭셔리, 소위 명품 브랜드의 성장은 단순한 사치성 소비라는 인식을 넘어서, 가치 소비와 차별화 수단이라는 관점에서 보는 것이 옳을 것이다. 글로벌 브랜드에서는 대한민국 고객의 수준 높은 취향과 구매력을 이미 인지하고 있으며, 이는 대한민국 특유의 높은 문화 콘텐츠 가공력과 함께 어우러져 대한민국이 앞으로 더욱 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마케팅 본거지로서 그 중요성을 더해 갈 것임을 예측할 수 있게 합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우리는 다음의 3가지를 회사의 최우선 목표로 합니다.

1) 우리는 클라이언트사의 '브랜드 가치' 를 가장 잘 이해하고, 그 가치에 맞는 '가장 창의적인 마케팅 솔루션' 을 만들어 내는 데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합니다.
2) 고객 경험의 완성은 화장실 비누, 휴지, 청결 상태와 같은 '아주 사소한 디테일' 에서 완성됩니다. 우리 회사의 구성원은 개개인의 업무의 디테일은 물론, 고객 경험의 아주 사소한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3) 고객에게 WOW를 주기 위해서는, '고객보다 많이 알아야 하며', 끊임없이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방향성과 시장의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학습하여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회사가 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위 목표의 달성을 이루기 위한 회사의 컬쳐는 '항상 스스로가 모범이 되고, 정직함과 진정성으로 무장' 하는 것입니다.

기업 직접입력 : 설립일, 업종, 대표자명, 홈페이지, 사업내용, 주소,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참조
출처 : 기업 직접입력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