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1,228회
-
관심기업
6% 38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229회
- 대세는 문화 회식!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명절선물/귀향비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휴식시간 필요해요
- 휴가비 지원 기업
- 복지는 내가 선택!
- 회사가 쏘는 복지카드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 장기근속수당제공 기업
- 문화생활을 즐기자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월급을 사수하자!
- Refresh 휴가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강남역
-
#지하철신분당 신분당
-
#지하철2호선 2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이미지
-
+ 5
-
브랜드 이미지
-
근무 모습
-
근무 모습
-
오피스 라운지
-
오피스 라운지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사단법인
기업형태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0, 8층 801호
지도보기
2024년 한국 속옷의 새로운 스탠다드
2025년 No.1 FEELING WEAR
딥다이브의 첫 브랜드 Verish(베리시)는
투자 없이 창업 3년 만에 연매출 약 30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2024년 상반기 314억 원을 달성,
2025년은 1400억 원을 목표로 달려갑니다.
더 경이로워질 숫자를 함께 이륙할 동료를 찾습니다.
- 딥다이브 브런치
https://brunch.co.kr/@dbd6cf07d217470
- 베리시 자사몰 홈페이지
https://verish.me
- 딥다이브 기업 홈페이지
https://deep-dive.career.greetinghr.com/home
[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 ]
베리시는 ‘브랜드’가 없던 여성 속옷 시장에서 유일무이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어요.
여성 속옷 시장은 1950~60년대에 탄생한 기업이 시장의 60%를 과점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베리시는 집착스러운 고객 중심 사고와 독보적인 브랜딩으로 여성 속옷 시장을 혁신하고 있어요.
우리는 베리시를 한국 언더웨어의 기준으로, 그리고 전 세계에서 가장 독보적인 촉감 기반 패션 브랜드로 만들고자 합니다.
이미 국내에서는 브랜딩으로 언더웨어 시장을 선도하기 시작했어요. 제품을 넘어 베리시라는 이름만으로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인재를 찾습니다.
[ 아무도 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가보지 않은 영역에 도전해요 ]
2021 Verish 런칭
2022 월 매출 8억 돌파
2022 연 매출 80억 달성
2023 연 매출 300억 달성
2024 연 매출 600억 목표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각종 경조사 지원
- 문화생활비
- 선택적복리후생
- 복지카드/포인트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장기근속자 포상
- 연차수당
- 장기근속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생일선물/파티
- 생일자 조기퇴근
-
교육/생활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도서구입비지원
- 식비 지원
- 신규입사자 멘토 제도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공기청정기
- 카페테리아
- 스마트기기
- 노트북
- 사원증
- 자회사 제품할인
- 사무용품 지급
- 최고 성능 컴퓨터
- 안마실/안마의자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자유복장
- 자유로운 연차사용
- 님/닉네임 문화
- 문화 회식
-
출퇴근
- 야간교통비지급
- 탄력근무제
- 주 52시간제 준수
-
리프레시
- 연차
- 경조휴가제
- 반차
- Refresh휴가
- 근로자의 날 휴무
- 휴가비지원
- 보건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