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6.11 ~ 2024.07.10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30
  • 관심기업
    2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31
  • 시리즈A 투자유치
  • 역세권 기업
  • 아기 유니콘
  • 명절선물/귀향비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스타트업의 매력★
  • 제조화학업종★스타트업
  • 채용중★스타트업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역삼역
  • #지하철2호선 2
  • 영상
  • 본사 사진 본사 사진
  • + 3 본사 사진
  • 본사 사진 본사 사진
  • 오프라인매장 오프라인매장
  • 오프라인매장 오프라인매장
  • 업력 10년차

    2015년 8월 27일 설립

  • 기업형태: 스타트업,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업종
인형 및 장난감 제조업
대표자명
박상준/박준홍
홈페이지
http://handshug.com
사업내용

봉제인형,완구류,전자제품,핸드폰액세서리,의류,문구류,화장품류,잡화류 제조/인터넷 정보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42, 3층, 4층 (역삼동,아이타워)

지도보기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대중화, 수익

핸드허그는 크리에이터가 만들어 내는 콘텐츠를 다양한 방식으로 수익화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핵심 서비스인 “젤리크루”는 크리에이터가 제공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고객들에게 판매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월 30만 명, 오프라인으로 월 5만 명이 방문하는 국내 1위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핸드허그는 를 시작으로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연결하여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를 리딩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젤리크루는 플랫폼을 통해 선정된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와 경쟁할 수 있는 독자적인 콘텐츠로 육성하는 인큐베이팅 시스템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을 직접 개발하여 모바일 서비스뿐만 아니라 코엑스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유통망에 7개의 직영점과 350여개의 위탁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식음료 프랜차이즈, 식품 브랜드, 펫 제품, 베이커리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연결함으로써 크리에이터의 콘텐츠가 대중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핸드허그는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젤리크루에 입점한 600여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들이 안정적인 소득을 창출하고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과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며 누적 정산액은 런칭 4년이 되지않은 현재(23.05), 80억 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 외에도 핸드허그는 패션 사업을 전개, 성과를 기반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시그니처인 939 로고로 유명한 MZ세대 타겟의 패션 브랜드인 ‘아카이브 볼드(ARCHIVE BOLD)’, 브랜드를 운영중이다.

기업비전

Connect the Contents to the People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교육/생활

    • 간식 제공
    • 음료제공(차, 커피)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 야근강요 안함
  • 출퇴근

    • 차량유류비지급
    • 회사차량 있음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
본사 사진
본사 사진
본사 사진
본사 사진
본사 사진
본사 사진
오프라인매장
오프라인매장
오프라인매장
오프라인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