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7.16 ~ 2024.08.15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795
  • 관심기업
    121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525
  • 케이티 계열사
  • 역세권 기업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사람인1000대기업
  • 콘도/리조트 지원기업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서울에 있는 대기업
  • 안전보장! 코스피상장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자유 복장 기업 모음
  • 사원수 끝판왕
  • 명절선물/귀향비
  • 너도나도 찜한 기업
  • 야근 눈치 보지마요
  • 채용중 코스피 기업
  • 가족의료비지원 기업!
  • 코스피 상장기업@서울
  • 직원 건강이 우선!
  • 간식제공 복지 기업!
  • 채용중 KT 그룹사
  • 통신비 지원 기업!
  • 월급을 사수하자!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4년차

    2001년 6월 27일 설립

  • 기업형태: 1000대기업, 대기업, 코스피, 주식회사, 외부감사법인

    기업형태

  • 7,834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업종
그 외 기타 정보 서비스업
대표자명
이선주
홈페이지
http://www.ktis.co.kr
사업내용

전화번호,생활정보 안내서비스,전화번호 데이터관리,정보제공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4, 10층 (여의도동,주식회사케이티여의도빌딩)

지도보기

kt is는 “따뜻한 감성과 두려움 없는 혁신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고객의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저희 kt is는 KS-CQI(한국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에서 7년 연속 1위를 달성한 KT 고객센터를 비롯해 번호안내114, 공공기관, 주요병원, 금융기관 등 90여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KT 유ᆞ무선 통신서비스 유통 및 판매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kt is는 주력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수익성을 강화하고, 컨택사업 시장 확대, 보유 역랑을 활용한 신규 사업 개발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 · 이익 경영을 실천하는 상장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하겠습니다.

기업비전

따뜻한 감성과 두려움 없는 혁신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4
    • 03월

      대표이사 변경 : 윤경근-> 이선주

  • 2023
    • 10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IPTV 최우수 인증

    • 09월

      '타운보드TV' 사업, 대구교통공사 계약 체결

    • 09월

      한국표준협회 「명예의전당」 10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 05월

      9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2월

      국내 최초 아파트DX 솔루션'타운보드-ADS' 출시

  • 2022
    • 10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IPTV 최우수 인증

    • 07월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2015) 인증

    • 06월

      '타운보드TV' 사업, 카카오모빌리티 제휴

    • 05월

      8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3월

      '타운보드TV' 사업 개시

  • 2021
    • 10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최우수, 초고속인터넷/IPTV 우수 인증

    • 08월

      쿠쿠전자, 쿠쿠홈시스 마케팅 제휴협약 체결

    • 06월

      신규 유통사업(총판) 운영 개시

    • 05월

      7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2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운영개시

  • 2020
    • 12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분야 1위 달성

    • 10월

      컨택사업분야(83개 센터) KS인증

    • 06월

      '114 마이콜백' 서비스 출시

    • 05월

      6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1월

      대법원등기콜센터 운영개시

  • 2019
    • 12월

      TR(내국세환급)사업 영업양도 완료

    • 10월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분야 1위 달성

    • 07월

      '2019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 대상 수상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의료비지원(본인)
    • 각종 경조사 지원
    • 의료비지원(가족)
    • 무료진료지정병원
    • 통신비 지원
  •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연차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교육/생활

    • 우수사원시상식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간식 제공
    • 식비 지원
  • 근무 환경

    • 휴게실
    • 회의실
    • 콘도/리조트 이용권
  • 조직문화

    • 야근강요 안함
    • 자유복장
  • 리프레시

    • 연차
    • 경조휴가제
    • 반차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20.3% 남성
79.7% 여성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1. 현장직군96%
  2. 경영지원4.1%
  • 현장직군
  • 경영지원

근속 연수

평균 근속연수8.2

경영지원 10년 8개월
현장직군 5년 6개월
출처 : NICE평가정보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7,834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