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6% 307회
-
관심기업
5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회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학동역
-
#지하철7호선 7
-
apoidea
-
apoidea
-
+ 3
-
apoidea
-
apoidea
-
apoidea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2025년 현재 카카오그룹, 교원그룹, 롯데GRS 크리스피크림,엔제리너스, 한세실업 등의 클라이언트와 함께 하고 있고 신세계 그룹 노브랜드 버거 총괄 브랜딩 및 마케팅 캠페인 , 제이릴라 브랜드 총괄 브랜딩 및 마케팅, 명품 브랜드 불가리, 롯데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그 밖에 한국타이어를 비롯한 글로벌기업과 스타트업 브랜드 등
국내외 굵직한 브랜드의 브랜딩과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브랜드 빌드업에 특화된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집단 에이피오아이디어 입니다.
영국 런던, 뉴욕 등 해외파 출신들로 구성된 정예 크루들이 실무를 책임지고 있고 글로벌 프로젝트에 정통한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음악을 시각화하는 에이피오사운즈, 색다른 패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에이피오마켓 등의 확장형 사업도 진행중입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매체 운용을 기본으로 IMC마케팅 캠페인, 광고영상 캠페인,바이럴캠페인,브랜드 공간마케팅(BX ZONE 팝업전략),
B.I &C.I, 캐릭터 브랜딩 및 소셜페이지 SNS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기획 및 컨텐츠 제작 등
디지털미디어에 최적화된 종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별도로 브랜드경험 프로젝트 디자인 연구소 apoLAB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새롭거나 이롭거나!!
apoIDEA (에이피오아이디어)는 꿀벌상과, 꿀벌류를 뜻하는 순수 영단어입니다.
꽃가루의 운반을 통하여 세상을 이롭게 만드는 꿀벌처럼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컨텐츠로
가치 있는 브랜드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합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