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8회
-
관심기업
0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회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브랜드명
-
코자아, 리체라
로맨시브의 미션은 ‘누구나 자신이 원할 때 최상의 숙면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수면시장을 혁신할 로맨시브의 항해에 함께할 마지막 초기 멤버를 찾습니다.
수면음료 코자아는 와디즈 펀딩 20,151% 달성(수면식품 역대 1위), 1년 반 만에 매출액 8억을 돌파했으며, 프리미엄 웰니스 호텔인 유니언호텔에서 러브콜을 받아 객실 어메니티로 납품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뛰어난 기술력 또한 인정받아 네이버 계열 투자사 스프링캠프로부터 비공개 투자유치를 받고, 7억원 규모의 TIPS 사업에 선정되었으며, 현재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함께 임상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해낸 인원은 단 5명. 그리고 로맨시브는 진짜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높은 인재밀도 속에서 함께 성장하며 수면시장을 혁신해 나갈 당신을 찾습니다.
기존의 수면 솔루션으로는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수면제의 경우 먹기 시작하면 끊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만큼 부작용과 중독성이 걱정이 심하고, 다른 시중 수면 제품들의 경우 먹어도 차이를 못 느낄 만큼 효과가 미미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수면 제품들의 경우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잠을 못 자는 소비자를 더 불안에 떨게 만드는 마케팅을 진행해왔고 눈살이 찌푸려지는 경우도 빈번했죠.
그래서 로맨시브가 시작되었어요.
로맨시브의 구성원은 모두 불면증을 겪어보았고, 수면솔루션을 쓰면 쓸수록 스스로가 작아지는 기분이 들게 하는 수면제품들이 싫었어요. 그래서 우리가 ‘진짜 사용하고 싶은 수면제품’들을 만들어 나가려 노력해왔죠.
-
목표 달성을 위한 로맨시브만의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상의 접근성
고객에게 심리적 진입장벽이 낮은 선택지를 제공함으로써,
수면 문제 발생 시 시기 적절한 대처를 도와 성숙한 수면문화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2. 최상의 기능성
수면식품을 시작으로 후각, 청각적 솔루션까지 확장해나갈 계획이며
각 솔루션이 시장에서 가장 최상의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R&D를 진행해나갈 것입니다.
3. 최상의 사용자 경험
’스스로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망가졌다’는 좌절감을 주는 제품이 아니라 이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그만큼 숙면의 순간 순간까지 소중하게 생각하는 나 자신을 더 사랑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이 원칙을 담은 슬로건이 기술로 낭만을 구현하다(Romantic Progressive)이며, 줄여서 로맨시브(Romanisve)가 되었습니다.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더 새롭게 나아갈 로맨시브와 함께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브랜드명,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