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6.05 ~ 2024.07.04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78
  • 관심기업
    18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164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기업형태: 기타, 병원/의료기관

    기업형태

  • 1,468억 7,489만원

    매출액

업종
종합 병원
대표자명
이진수
사업내용

종합병원

주소

경기 평택시 중앙로 338

지도보기
기업비전

"소화기내과전문, 내분비내과계전문, 순환기내과전문, 신장내과전문, 외과전문, 산부인과전문, 영상의학과전문, 마취통증의학과전문, 진단검사의학과전문, 병리과전문, 정형외과전문, 신경외과전문, 응급의학과전문, 흉부외과전문, 비뇨기과전문, 신경과전문, 재활의학과전문, 소아과전문, 성형외과전문, 이비인후과전문

* 고객 서비스 경영추진
굿모닝병원은 최첨단 디지털시설 병원으로서 최근 새로운 병원의 신축과 처방전달시스템(OCS), 의료 저장전달 시스템(PACS), 전자의무기록시스템(EMR)등의 첨단 디지털시스템을 갖추고 양방과 한방의 협진병원으로 의료의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과별전문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병원으로써 내과부, 외과부, 산부인과부, 소아과부, 한방부, 뇌.신경중풍센터, 건강검진센터, 지역응급의료센터 전문화로 지역 최고의 의료수준을 달성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조직 운영병원으로 굿모닝 서비스 아카데미, 서비스 친절위원회, 부서별 서비스교육위원회, QI추진위원회 운영으로 See, Stand, Smile운동, 고객의 소리함 운영, 직원제안함 운영, 고객대화방 운영으로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극대화하고 고객중심 서비스 실천을 위해 의사실명제, 간호실명제, 직원안내제, 전화예약제, 인터넷예약제, 퇴원예고제, 전화방문제, 환자회송제도, 자원봉사자 운영, 호스피스선교회 운영, 고객친절 서비스의 날 운영, 무료검진의 날 운영, 고객사랑의 음악회 개최, 고객 체조교실 운영, 고객 이.미용봉사를 매주 실시하고 있다.
*고객서비스실천
""굿모닝의 하루는 미소입니다."",""See, Stand, Smile"", ""하루333(친절, 미소, 선행)""이라는 켐페인에 즈음해서 표어 및 스티커를 제작하여 각 근무부서에 부착하고 매일 전직원이 표현 및 실행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불편.불만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층별로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하고 매일 수거하여 유형별로 집계 및 해결을 하고 이승광 이사장은 고객의 소리를 직접 접하기 위해 고객 대화방을 운영하여 매일 오후 5-6시에 고객과의 대화를 실시하고 있다. 그리고 거동이 불편한 고객들의 ""One Stop""서비스를 위해 원내에 편의점, 고객식당, 제과점, 꽃집, 커피숍 및 각 병동에 입원환자 휴게시설과 보호자 휴게시설을 갖추고 있다.
"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1995
    • 01월

      설립

출처 : NICE평가정보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