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6.17 ~ 2024.07.16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57
  • 관심기업
    4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0
  • 월급을 사수하자!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35년차

    1990년 2월 1일 설립

  • 기업형태: 1000대기업, 사단법인, 비영리단체/협회

    기업형태

업종
협회·단체
대표자명
황용회
사업내용

상담 교육 및 양성

주소

서울 성북구 안암동5가 1층 불교상담개발원

지도보기
기업비전

1. 불교상담교육
-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 인가 2년제 불교상담대학, 대학원운영(주지연수인정)
- 월례특강(공개강좌 수시 개설)
- 상담원 재교육(상담사례수퍼비젼) : 월 1회
- 상담원 전문소양교육 : 수시개설

2. 불교상담 연구개발
- 워크숍 개최 : 산사에서 만나는 불교와 상담워크숍
- 불교상담 프로그램 개발
- 불교상담 교재 및 자료집 발간

3. 현장지원
- 사찰 상담실 지원 및 자문
- 심성수련 프로그램 운영 및 불교상담 교육 강사 파견
- 서울노인복지센타 등 유관기관 상담 연계 활동

4. 대외활동
- 한국상담전문가연합회 불교계 창구
- 불교자살예방센터
- 유관 단체와 결연 및 연계 활동

5. 불교상담심리사, 불교명상지도사 양성 및 자격관리

6.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자원봉사인증센터 운영

7. 사단법인 자비의전화(www.jabi24.org) 운영

기업 직접입력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1990. 3. 전화상담기관 자비의전화 개설
○ 1990. 9. 제1기 카운슬러대학 개강 및 1기 전화상담 자원봉사자 배출
○ 1994. 4. 24시간 전화상담 서비스 시작
○ 1998. 2. 한국불교종단협의회 부설기관 등록
○ 2000.12. 자비의전화 10주년 기념 상담통계자료 발간
○ 2001. 9. 사이버상담실, 전문면접상담실 개설로 종합전문상담체제 구축
○ 2003.10. 제17기 자비의전화, 3기 사이버상담원 배출
○ 2005.12. 자비의전화 사단법인 등록(서울시)
○ 2007. 3. ‘불교상담대학’ 대학불교조계종 포교원 인가
○ 2008. 1. 불교상담 심리사 104명 배출(1회)
○ 2009. 3. ‘불교상담 대학원’ 개강
○ 2010. 2. 제4대 원장 담교스님 취임
○ 2010.12. 사)자비의전화 창립20주년기념 및 사이버과정개설 후원의 날
출처 : 기업 직접입력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급여제도

    • 4대 보험
  • 교육/생활

    • 점심식사 제공
  • 조직문화

    • 자유복장
  • 리프레시

    • 연차
    • 반차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