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조회기간 2024.06.17 ~ 2024.07.16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24
  • 관심기업
    0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39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콘도/리조트 지원기업
  • 명절선물/귀향비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플레이샵 지원 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중소기업

    기업형태

  • 456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242억 270만원

    매출액

업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대표자명
김석중
사업내용

전화상담 아웃소싱,인력파견

주소

대전 중구 중앙로 149, 10층

지도보기
기업비전

현재 금융, 공공기관 고객센터 전문CS인력을 관리하고 있는 당사는,고객센터 및 접점CS인력 Outsourcing에 대한 Total Solution Service를 제공하는 회사로 뉴밀레니엄 시대 최고의 CS전문기업을 지향하며, 더불어 21세기 각광받고 있는 인재파견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14
    • 06월

      노사문화우수기업

  • 2013
    • 03월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 고객센터 수주관련 종료

    • 02월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 검침용역 수주

  • 2012
    • 09월

      고용노동부장관표창장(고객센터인적자원 육성기여)

    • 08월

      신한카드 광주 고객센터 수주

    • 04월

      신한생명 드림 콜센터 수주

    • 03월

      한국전력공사 전남 고객센터 수주관련 종료

    • 03월

      한국전력공사 부산 고객센터 수주관련 종료

  • 2011
    • 12월

      (주)그린씨에스컨설팅 흡수합병

    • 11월

      지식경제부장관상(고객센터산업발전 및 서비스품질향상기여)

    • 04월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 고객센터 수주

    • 03월

      한국전력공사 충남/충북 콜센터 수주관련 종료

  • 2010
    • 11월

      상호 변경 : (주)그린씨에스

    • 11월

      국가품질경영대회 우수분임조 대통령 금상 수상

    • 10월

      ISO9001 인증

    • 09월

      한국전력공사 광주전남 검침용역 수주

    • 04월

      한국전력공사 부산 고객센터 수주

    • 03월

      성실납세법인 표창장 수상(대전세무서)

  • 2009
    • 12월

      국무총리상 수상(노사상생 협력을 통한 노사문화 발전 기여)

    • 10월

      KS표준(한국전력대전충남고객센터)인증 획득

    • 08월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인고객센터 수주

    • 04월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상

  • 2008
    • 12월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2005년부터 2013년)

    • 11월

      신한카드 대전 고객센터 수주

    • 03월

      한국전력공사 전남 고객센터 수주

  • 2007
    • 11월

      국민은행 대전 콜센터 수주

    • 09월

      True Company 노동부장관상

    • 06월

      우리은행 대전 카드 콜센터 수주

  • 2006
    • 11월

      직업능력개발 대통령 표창 수상

    • 05월

      KTF 고객센터 관리자 과정 위탁교육 수주

  • 2005
    • 09월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 03월

      한국전력공사 충남/충북 콜센터 수주

    • 03월

      한국철도시설공단 CS인력 파견

    • 03월

      한국전력공사 대전/청주 고객센터 수주 및 운영

    • 02월

      대한통운 고객센터 수주 및 운영

  • 2004
    • 04월

      인터넷 유료사이트 통합고객센터 수주

  • 2003
    • 10월

      KTF 광주본부 CRM센터 수주 및 운영

    • 01월

      KTF 서부권 고객센터/CRM센터/14개 고객서비스지점 수주 및 운영

  • 2002
    • 12월

      드림라인 고객센터 인재파견

    • 09월

      한국전산원 Survey 업무수행

    • 08월

      그린텔 자체 콜센터 구축 : 모빌리언스 고객센터 수주

    • 07월

      신한카드 서울 고객센터 수주

  • 2001
    • 09월

      (주)KTF 대전/광주 고객센터 및 CRM 업무위탁개시

    • 05월

      (주)KTF 부산/대구 지역 CS 지점 업무위탁 개시

  • 2000
    • 11월

      그린텔 지식 경영 선포식

    • 06월

      그린텔 Homepage Open

    • 04월

      지식 관리 시스템(KMS) 구축

  • 1999
    • 12월

      Oracle Data Base 도입

    • 03월

      우수 고객관리(Excellent Customer Satisfaction)팀 운영

    • 01월

      한술 M.Com 전문 고객센터(중부/경남/경북/호남)운영/ 업무위탁개시

  • 1998
    • 12월

      파견 근로사업 허가 취득

    • 11월

      (주)그린텔 설립

출처 : NICE평가정보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각종 경조사 지원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인센티브제
    • 장기근속자 포상
    • 우수사원포상
    • 퇴직금
    • 연차수당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창립일선물지급
  • 교육/생활

    • 우수사원시상식
    • 워크샵
    • 플레이샵
    • 신규 입사자 교육(OJT)
    • 직무능력향상교육
    • 사이버연수원운영
  • 근무 환경

    • 콘도/리조트 이용권
  • 리프레시

    • 연차
    • 경조휴가제
    • 근로자의 날 휴무
    • 육아휴직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전체 사원수 456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
연봉정보 바로가기 출처 : 국민연금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