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량 58% 증가! 인기 급상승 기업이에요
조회기간 2024.06.13 ~ 2024.07.12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3% 192
  • 관심기업
    2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58% 19
  • 직원 건강이 우선!
  • 나의 커리어 첫 시작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역세권
  • #가산디지털단지역
  • #지하철1호선 1
  • #지하철7호선 7
  • 디자인센터 디자인센터
  • 디자인센터-카페테리 디자인센터-카페테리
  • + 5 디자인센터-막스벤자
  • 디자인센터-알레시 디자인센터-알레시
  • 디자인센터-심플휴먼 디자인센터-심플휴먼
  • 디자인센터-리젠호프 디자인센터-리젠호프
  • 디자인센터-마지스 디자인센터-마지스
  • 디자인센터-야네께 디자인센터-야네께
  • 기업형태: 중소기업,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대한민국 생활용품 1위 업체

우리회사는 디자인 (이)다.
왜냐하면 모든 상품은 디자인이기 때문이다.
우리회사 직원은 창의적인 디자인, 유행을 창조하고, 항상 앞선 창조인 (이)다.
우리회사 키워드1 : Modern
우리회사 키워드2 : Simple
우리회사 키워드3 : Color
우리회사 CEO 어록 : 항상 앞서가는 생각, 창의, 실천, 신속
주 수익 모델은? 백화점 직영매장 운영, 홈쇼핑, 코스트코 등
대표 브렌드는? Alessi, Magis, Focusis, Koziol, simplehuman, Vigar, Free-Plus, microdry newyork

기업비전

㈜세보코리아는 세계 최고임을 자랑하는 독일, 이태리, 프랑스, 네덜란드, 미국의 명품 생활용품과 자체 디자인 개발 생산된 작품들을 조화롭게 구성하여 미래의 "생활 디자인 컨셉"을 창조, 삶의 격을 높여주는 생활용품을 공급하는 회사 입니다.

레드닷이나 IF와 같은 세계 최고의 유명 디자인 Award를 수상한 바 있는 최고급 브랜드의 작품성 상품만을 엄선 공급하며, 사내 전문적인 Career를 가진 감각적인 직원들이 창의적인 시각으로 조화롭게 디자인 개발한 상품과 더불어 국내는 물론 세계로 생활용품및 가구의 패션화와 대중화를 주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창조적이며 창의적인 디자인개념과 컨셉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로 발전하고자 하는 미래 디자인 가정생활용품 과 가구 대중화 선도적 기업으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아름다움, 실용성, 견고함, 현대적 디자인 감각을 상징하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하여, 삶의 질을 한층 더 기쁨과 만족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인에게 사랑 받을수 있는 유통 공급체계를 발전 시키고자 함이 (주)세보코리아의 의지입니다.

세계 각지에서 인정받은 유명 브랜드 상품을 발굴하고 선별하여 창조적인 디자인의 개성을 생활의 실용성에 더할 수 있는 상품을 이제는 국내 백화점은 물론 크게 대중화 하여 국내 및 유럽, 미국, 중국등 세계시장으로 공급하는 것이 21세기에 나아갈 (주)세보코리아의 방향입니다.

[사업분야]
수출입 사업 및 해외 시장 개발
디자인 제품 개발 유통, 제조, 컨설팅 및 유관사업
상품 연쇄화 프랜차이즈 사업
IT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 제공사업 (Sevokorea.com, leeonco.co.kr)

NICE 평가정보 출처 : 기업형태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SNS, 기업 한줄소개,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 퇴직금
    • 야근수당
    • 휴일(특근)수당
    • 4대 보험
  • 교육/생활

    • 음료제공(차, 커피)
기업 직무분석 결과 보기
디자인센터
디자인센터
디자인센터-카페테리
디자인센터-카페테리
디자인센터-막스벤자
디자인센터-막스벤자
디자인센터-알레시
디자인센터-알레시
디자인센터-심플휴먼
디자인센터-심플휴먼
디자인센터-리젠호프
디자인센터-리젠호프
디자인센터-마지스
디자인센터-마지스
디자인센터-야네께
디자인센터-야네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