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장단점은?

@롯데쇼핑(주)e커머스사업본부,상담원,인바운드 경력자분들께
관리자와 선임이 주는 스트레스는 어떤가여?
고객의 성향은 대부분 어떤가여?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직장내 관리자와 선임이 주는 업무 스트레스는 당연히 있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며,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업무 개인 역량을 높이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제 성향은 사원들과 스스럼 없이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을 정도의 밟은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UdI5Mra9nUNy9sN 님이 2020.06.30 작성
    밟지마세요...
    KtNlBAteIH9Lj7l 님이 2022.01.14 작성
  • 우선,관리자는 저희 팀의 팀장님과 과장님께서 관리를 하셨는데,기분이 좋으실땐 엄청 잘해주시다가,기분이 좋지 않거나 안좋은일이 발생만 하면,텃새를 갑작스레 부리셨던게 제일 스트레스를 받았었구요.저보다 위에 계셨던 경력 있으셨던 선배분들은 심심하거나 심부름 시키고 싶으면,제가 막내였다보니,저를 많이 시켰었던것이 제일 스트레스 받았던것 같습니다.고객들은 착하구 다정다감하셨었던 분들이 있는 반면에 진상인 고객분들이 의외로 너무 많아서 그부분 말고는 딱히 힘든건 없었습니다.
    EKvFW7HRU1VPTRw 님이 2020.02.03 작성
    롯데 꼰대문화 심한건 익히 들어 알고있었지만.. 요즘 세상에도 심부름을 시키는군요;; 직위 상관없이 같이 일하는 동료일 뿐인데.. 밖에선 그냥 아저씨고.
    sR0G5UOVaiHUMpR 님이 2022.03.16 작성
  • 근무한지가 좀 오래 되었지만 제 업무에 대한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고 격려해주는 정도였던 기억이고 감정적으로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은 기억은 그렇게 없었습니다. 고객의 성향도 제각각이지만 요즘은 상담사 처우개선이 많이 된걸로 알고 있는데, 상담사 유도리에 따라 간결하게 콜 마무리를 할 것 같애요.
    AaHFZzx78vRYMfs 님이 2020.01.31 작성
  • 대부분 고객상담은 고객한테 스트레스 받는 부분이 커서 사람들끼리 서로서로 편합니다. 하지만 텃세는 존재해요
    mYCJciVJcRl9eId 님이 2020.01.26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직무 고민 들어주세요~~~~
    자세히 보기
  • 입사 일주일차인데 퇴사 고민중이예요..
    자세히 보기
  • 어떠한 직무인지 알려주세요
    자세히 보기
  • 다른 직무로 전환하고 싶어요
    자세히 보기
  • 도와주세요..
    자세히 보기
  • 어떤 직무로 갈지 감이 안오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