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글
제가 지원해도 되는걸까요...?
1
6
@ 모든 회원분들께
꿈은 아니었지만 어쩌다보니 경리, 회계쪽 취업을 목표로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근데 취득하고 시간이 지나다보니 내용을 많이 잊어서, 만약 취업이 됐을 때 전표입력, 마감 등등 업무를 해낼 수 있을까 의문이 들어요ㅠㅠㅠㅠㅠ
회사입장에서도 뽑았는데 아무것도 못하면 당황스러울 것 같기도 하고요..
회계지식, 프로그램 사용법을 거의 잊어서 업무를 잘 처리하지 못 할 것 같은데, 이쪽으로 지원을 하는게 맞는걸까요...??
회사입장에서도 뽑았는데 아무것도 못하면 당황스러울 것 같기도 하고요..
회계지식, 프로그램 사용법을 거의 잊어서 업무를 잘 처리하지 못 할 것 같은데, 이쪽으로 지원을 하는게 맞는걸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커리어캐쳐 김미진 컨설턴트입니다.
처음부터 업무를 잘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나하나 배워나가시면 되지요.
대부분의 조직은 신입사원이 입사하고 나면 업무에 관한 지도를 해주는 선임, 사수가 있기 마련입니다.
작성자님께서 해야하는 일에 대해 알려주시고, 회사 생활에 대한 안내도 함께 해주실 거에요.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최소한 회계 지식은 머릿속에 담고 가셔야겠죠. 오랜 시간이 지나 잊어버리신 부분들이 있다면 다시 한번 직무에 필요한 지식들을 공부해두실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지원자라면, 면접에서 이미 걸러지게 될 것이구요. 지원자가 가지고 있는 직무 관련 지식이나 경험등을 면접에서 검증하는 작업을 할 테니, 그에 맞는 역량 어필을 하시기 위해 준비를 더 많이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잊어버리셨다면 다시 공부하셔야죠!
-
-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