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방송국 파견사원 사무보조직 가도 될까요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 4학년 막학기 취업준비생이고 23살 여자입니다.
경영학부에서 경영학, 회계학 전공했고 자격증은 전산회계1급, 컴활1급있고 운전면허2종있고 자차도 소지중입니다.
학교 성적은 3년 내내 성적우수, 향상장학금 받았고 성적은 4점대 넘습니다.
경력사항으로는 학과대표동아리 회장단활동으로 총무직 담당했고, 단기알바 3개월씩으로 탑텐의류브랜드, 롯데워터파크, 롯데아울렛 계산,정산업무담당 했던 것 말고는 없습니다.
자소서, 이력서 작성해둔 것은 당연히 있고, 전부다 정규직 사원이 아니라 1-2년 계약직 파견사원이라서 조금 고민이 됩니다.
우선, 창원과 해운대 KNN방송국 파견사원 사무보조직 지원했고, 마산 MBC방송국 파견사원 사무보조직, 임원비서직 지원했습니다.
파견사원으로 1-2년 정도 일하다가 다른 방송사 인사총무팀이나 행정업무직 정규직공고뜨면 지원할까 싶은데 괜찮은방법일까요

파견사원이라는 말이 인턴이랑 똑같은 말인지도 궁금하고 파견사원으로 경력을 쌓아서 다른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방법이
과연 괜찮은 방법인지 궁금합니다. 도움이 될지도 궁금하구요 실제로 일해보신분들이나 조언 주실 분 구합니다.
취업이 처음이고 파견사원도 처음이라 뭔지 정확하게 모르겠고 사회초년생이고 취업도 처음인 저에게 도움을 주실 분 찾고싶습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파견과 인턴은 다른걸로 알고있어요 계약직에 더 가깝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먼니 님이 2021.09.17 작성
    혹시 파견사원과 비슷한 일 해보셨나요 ?
    jcwkknOMBzNyXma 님이 2021.09.18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다른 업무로 이직하려는데요...
    자세히 보기
  • SK텔레콤이나 브로드밴드 계약직으로 근무 하셨던 분들께 질문드려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