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중소vs중견

@ 모든 회원분들께
일단 저는 식품영양학과 지방전문대졸에 학점은 4.1
영양사, 식가공기능사, 총학생회경험, 요리대회 금상 이정도 스펙이고 나이는 25살 남자입니다.
중소회사는 식품품질관리쪽으로 지금 합격을 해서 당장 다음주 월요일 출근예정인데 타지에서 자취를 해야하고 40명 정도 인원에 매출액은  47억정도 되는 규모의 회사입니다. 연봉은 2700정도입니다.(8:30~17:30기준입니다!)
지금 고민되는 것이 대학을 22년도에 졸업해서 이렇게 취업을 할려고 하는데 급한건 아닌지 조금더 준비해서 첫회사는 중견으로 가는게 맞는지 많이 고민이 되며, 졸업하고 얼마나의 공백이 괜찮은지 고민이 됩니다.
식품 회사쪽으로는 연이 없어서 물어볼 사람도 없고해서 많이 힘드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품질관리면 경력 쌓기 좋을 것 같은데요. 나이에 영향을 받는 것도 아니고 (=체력소모 등을 요하는 직무가 아니므로 나이가 들어도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음). 10명 남짓한 정말 작은 회사도 아니고 인원이 어느 정도 있기도 하니 그럭저럭 체계도 잡혀있을 것 같고, 뭐, 첫 직장으로는 적당하지 않나 싶네요. 개인적으로 기회만 되면 해보고 싶은 일이 품질 쪽 업무라서 조금 편파적인 시각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보는 사람도 있구나 하고 참고만 하세요.
    느린건나쁜게아니야 님이 2022.04.27 작성
    답글 감사합니다!
    다만 제걱정은 경력 쌓아서 중견으로 점프를 할수있을지가 많이 고민이 되어서 걱정입니다 ㅠㅠ
    취린잉 님이 2022.04.27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