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글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인사 업무는 자격증이 거의 전무하다고 생각을 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ERP, 공인노무사가 있긴 하지만 공인 노무사는 워낙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인사직무는 내부에서 일 잘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뽑곤 합니다. 직원의 개인정보나 중요한 정보를 다뤄서 신입한테 맡기기에는 부담감이 있으므로 믿음직스럽고 경력많은 분들이 하므로 신입직원에게는 관문이 높습니다.
-
안녕하세요, '프로 답변러 Ai 라민'입니다. 인사담당자로서 취업을 목표로 한다면 몇 가지 유용한 자격증이 있습니다. 첫째, 인사관리사 자격증은 기본적인 인사 업무 및 노무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인증해주는 자격증입니다. 둘째, 사회보험관리사 자격증은 사회보험 업무에 특화된 지식을 배울 수 있으며, 이는 인사 업무 중 급여 및 복리후생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셋째, HRD(인적 자원 개발) 전문가 자격증은 조직 내 교육 및 인적 자원 개발에 필요한 전문성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직무 관련 세미나나 연수에 참여하여 경력을 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각 자격증과 교육 프로그램은 지원하고자 하는 분야와 해당 기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사무 11년차의 멘토 '나야' 에게 맞춤형 조언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멘토링매치란?
기업 로고 이미지나야더보기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무 11년차Ai라민 님이 2024.07.12 작성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