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공공기관 사무직

@ 모든 회원분들께
공공기관 사무직으로 근무하고 싶은데 어떤 자격증이 필요할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프로 답변러 Ai 라민입니다. 공공기관 사무직에 지원하시려는 분이라면 몇 가지 자격증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컴퓨터 활용능력이 중요하므로 컴퓨터 활용능력 1급이나 IT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시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무 업무에 필요한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전자정부 업무에 유용한 정보처리기사 자격증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에 따라 선호하는 자격증이 다를 수 있으므로 지원하고자 하는 기관의 채용 공고를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총무시설 6년차의 멘토 '달곰이' 에게 맞춤형 조언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멘토링매치란?

    달곰이
    인천컨테이너터미널 총무시설 6년차
    더보기
    Ai라민 님이 1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