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공고 변경

@ 모든 회원분들께
혹시 공고 보니깐 공고 메인에는 주40시간 걸려있는데
영업시간 계산해보니깐 주 45시간이더라고..뭔지 몰라서 연락하니깐 45시간이 맞더라구여 이거 정정해줘야하는거 아닝가유..? 이거 정정은 어디다가 말해야하나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저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현재 공고에 주 40시간으로 기재되어 있으면서 실제 영업시간이 주 45시간인 경우, 확실히 정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채용 공고를 올린 HR 부서나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해서 상황을 설명하면, 빠르게 대응해주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해당 회사의 공식 홈페이지나 인트라넷에 문의 양식이 있다면, 거기서도 요청할 수 있어요. 그렇게 된다면 보다 명확한 정보가 제공될 수 있을 거예요!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 '뽐뽐리' 님께 문의해주세요. 간호조무사 4년차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조언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멘토링매치란?

    뽐뽐리
    간호조무사 4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1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