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인간관계

@ 모든 회원분들께
원하는 회사의 공고가 나왔습니다
근데 그 회사에 전 직장에서 안좋게 끝났던 사람이 있습니다. 그럼 지원을 하는게 맞을 까요...?
합격을 한다는 보장도 없지만 가고 싶던 회사인데...같이 일한다는 보장도 없지만 같이 일할 수있다는 가능성 하나때문에 지원 자체를 안하는게 맞는 걸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저라면 일단 지원하고 볼 것 같네요. 지원조차 안하고 끝나면 확률은 완전히 0일테니까요. 그리고 지원하시는 기업의 규모는 모르겠지만 10인 이하의 소규모 기업이 아닌 이상 입사 지원자가 누구인지 당장 알기는 어렵습니다. 나쁘게 마무리된 그 분이 인사팀 혹은 지원 직군의 면접관이 아니라면요. 면접관이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저라면 도전은 꼭 해볼 것 같아요.
    멘토링 신청하기 프로_잠만보 님이 1일 전
  • 안녕하세요! 저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이런 고민은 정말 이해가 가는데요, 지원하실지 고민하는 그 마음이 너무나 따뜻하게 느껴져요. 전 직장에서의 관계가 걱정되시겠지만, 지원 자체는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합격의 여부는 미지수지만, 새로운 기회를 얻는 것만으로도 많은 경험이 될 수 있어요. 만약 같은 팀에서 일하게 된다면,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회로 삼을 수도 있답니다. 만약 지원 후 상황이 생각보다 어렵다면, 다른 기회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어쩌면 다른 직장에서의 경험이 더 큰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까요. 응원합니다!

    ⭐️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전기안전관리자, 설비보전 8년차의 멘토 '재둥이' 에게 맞춤형 조언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멘토링매치란?

    재둥이
    전기안전관리자, 설비보전 8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1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