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글
IT helpdesk에 대해 궁금합니다
1
5
@지멘스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주),유지보수 경력자분들께
전산원 생활을 해본 적이 있는데 pc/전자기기 수리가 주업무라 사실상 일 자체가 쉽고 누구나 금방 배울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했습니다.
IT helpdesk는 그와 달리 비전이 있고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직종이거나 혹은 devops나 시스템 엔지니어/사내 인프라 관리 등의 다른 직무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IT helpdesk는 그와 달리 비전이 있고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직종이거나 혹은 devops나 시스템 엔지니어/사내 인프라 관리 등의 다른 직무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
IT helpdesk 업무가 생각하시는 만큼 쉬운일이 아닙니다. 단순히 엔지니어라고 보시는게 빠른데, 파견되는 업체 환경에따라 배우는 업무도 틀립니다.
VDI, NAC, 보안솔루션까지 어느정도 기본가이드정보를 알고 있고, 접근할수 있는 능력도 어느정도 갖추어야 업무보실때 쉬우실겁니다. devops랑은 완벽히 별개라고 보시는게 빠르실거고요. 저도 IT helpdesk에 있다가 네트워크, VDI 엔지니어로 전향했지만 아직도 IT helpdesk가 주업무라 보시면 됩니다.
그냥 멀티라고 보시는게 빨라요 다 어느정도 할줄알아야 합니다. 벤더사의 요청사항도 빠르게 캐치하고 바로 응용할수 있는 빠른눈치는 덤이구요. -
-
-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지멘스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주) 진행중인 2개 공고
더보기
- 지멘스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주) Talent Acquisition Intern 지역 서울 강남구 신입.경력 여부신입 학력대졸↑ 공고 마감일 ~ 07/30 (화)
- 지멘스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주) Presales LCS (Lifecycle Collaboration Software) intern 지역 서울 강남구 신입.경력 여부신입 학력대졸↑ 공고 마감일 ~ 07/30 (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