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근무 강도및 조직문화 복지 궁금합니다

@삼성생명서비스손해사정(주),대출상담사,보험설계사,금융상품영업 경력자분들께
실제 하루 콜량은 어떤지 민원성 콜이 많은지 단순 안내가 많은지 궁금합니다.

조직내 상담사들간의 문화는 어떤지와 연차 사용과 휴게시간 점심시간 운영도 궁금합니다.

복지는 상담사들도 적용 받는 혜택인지 궁금합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전 상담사는 아니지만 저희회사 상담사분들의 노동강도를 곁에서 느끼고 있기에., 복지건 뭐건 상관없이 무조건 비추입니다..
    ak0aNcfNlPxs3Zy 님이 2021.12.10 작성
  • 콜센터중이 여기만한곳이 있을까요? 5년근무하고 퇴사했는데 팀장 센터장마다 차이있고 연차사용자유 복지좋습니다. 본인이 욕심이 많으면 업무스트레스받고 중간만가자하면 널널히 일해요 그리고 콜량 본사에서 알아서 인원배치해놓기때문에 한가하면 교육시간도 추가로 많이 줍니다
    NKlFDNfRNWwTgpJ 님이 2021.09.29 작성
    추가로 보험사라 보험금부지급 외엔 민원거의없습니다
    NKlFDNfRNWwTgpJ 님이 2021.09.29 작성
  • 조건 괜찮습니다
    ooIdDae4dzxGSQd 님이 2021.01.04 작성
  • 참고로 삼생서 콜센터 진짜 비추예요. 영리한 친구들은 저보다 일찍 그만 두었고 저도 뒤늦게 그만 두었는데요. 어떤 가치를 두시는지 모르지만 저는 회사는 일터 제자신은 변하면 안된다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여기있으면 있을수록 제 본인의 성격이 바뀌더라구요. 퇴사율 높고 월급은 자회사 레벨 중에 가장 낮고 13년차 선배랑 갓 신입이랑 연봉 차이 없습니다. 점심 1시간. 휴게 30분. 후처리 길어지면 면담 오고 화장실 갈때 후처리 사용하면 팀장이 부릅니다. 후처리는 업무 시간으로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냥 앉아서 콜 100콜 이상 하루이 받고 쉬지말아야 1등 할수 있습니다. 복지 동일 합니다.
    qdnaYkznS1voYlh 님이 2020.12.13 작성
  • 저는 텔러로 근무중이라 상담사 쪽은 잘 알지 못해 아는데로 답변해드리자면,
    상담사들 연령대는 주로 30대가 많으며 연차사용은 자유롭고 점심시간은 1시간씩 교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복지는 상담사들도 동일하게 적용받고 있습니다.
    o9SsxLKWSlwCWqa 님이 2020.09.14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입사 일주일차인데 퇴사 고민중이예요..
    자세히 보기
  • 어떠한 직무인지 알려주세요
    자세히 보기
  • 다른 직무로 전환하고 싶어요
    자세히 보기
  • 도와주세요..
    자세히 보기
  • 어떤 직무로 갈지 감이 안오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자세히 보기
  • 중소기업 괜찮은 직무 알아보는 중입니다.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자세히 보기
삼성생명서비스손해사정(주) 진행중인 2개 공고 더보기
  • 삼성생명서비스손해사정(주) IT인프라 전산OA 운영관리 경력사원 채용공고 지역 서울전체 신입.경력 여부경력1년↑ 학력학력무관 공고 마감일 ~ 08/13 (화) 홈페이지 지원
  • 삼성생명서비스손해사정(주) 2024년 삼성생명서비스 상담사 채용 지역 서울 영등포구 신입.경력 여부경력무관 학력학력무관 공고 마감일 ~ 08/23 (금) 홈페이지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