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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가 기분나쁘게 말함

@ 모든 회원분들께
저는 소아과에서 간호조무사로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어느분이 병원으로 전화하셔서 저한테 코로나백신3차를 예약해둔 날짜보다 앞당겨서 맞을수 있다는데 라고 말씀을 하셔서 그럼 2차덥종하신지 3개월이 지나셨어요?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한참지났조그러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주민등록번호 처음부터 끝까지불러주세요라고 해서 전화주신분이 제가 받아적을수도 없게 랩하듯이 엄청빠르게 부르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죄송한데 그렇게 빨리 말씀하시면 제가 입력을 못해요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무작정 컴퓨터에 입역하려고 하지말고 메모를 해야지말을 듣는 사람 기분 엄청 나쁘게 말을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그렇게 말씀하실거면 보건소를 통해서 예약을 하세요라고 말씀을 그렸더니 웃기네하시면서 전화를 끊어서 다시제가 전화해서 먼저 기분나쁘게 말씀하셨잖아요라고 말을 했더니 소리지르면서 막말을 하셔서 경찰부를게요라고 했더니 너는 기분나쁜거 다따져가면서 사회생활 잘 하겠냐?라고 하면서 소리를 막질러데는거예요 제가 일하는 곳은 소아과지 콜센터가 아닌데 요즘사람들이 왜그런지모르겠네요 ㅠㅠ이 상황에 어떡해야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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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상에 이상한 사람 참 많죠 ㅠㅠ 근데 그냥 그런 사람은 그렇게 넘어가야 덜 피곤할거에요ㅠㅠ 너무 빠르게 말하면 못 받아 적었다고 천천히 다시 불러달라고 돌려 말씀하시면 어떨까요ㅠ? 소아과가 콜센터는 아니지만 그래도 그 일도 하나의 업무에 속해있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일할려면 그렇게 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욤
    delEdv3serlkFE5 님이 2022.01.24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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