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연말정산 간에 이전직장 연봉을 현직장 인사/회계담당이 유추 혹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모든 회원분들께
이직하고 나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현직장에 제출 했을 경우

이전직장에서 받은 연봉정보를

현직장에서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회계담당자가 해당 정보를 통해 파악할 수 있는 정보가 있나요?)

솔직히 신경쓰여서요

해당 내용을 정확히 아시는 분에 한해서

답변 논리적으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아마 있지요.. 전직장 원천징수가 잇어야되까요
    이또한지나가리라 님이 2022.04.30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종합검진센터 근무하는 분! 어떠세요?
    자세히 보기
  • 사무직 파견직은 안하는게 낫나요?
    자세히 보기
  • 세무사무소 경력 일반회사에서 인정안되나요?
    자세히 보기
  • 8년차 개발자 개발일 그만두고 다른 직종으로 일하고 싶어요
    자세히 보기
  • [창업 100개 지식] 1일 1 스타트업 실무 현장 지식 학습지
    자세히 보기
  • 테이진리엘소트코리아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