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면접 연락이 안옵니다...

@ 모든 회원분들께
지원하고 이력서 열람까지 했지만 도무지 연락이 오질 않습니다. 지난주까지는 추석때문에 연락을 안주나보다, 추석 지나면 주겠지 했는데 추석이 지나도 연락 오는 곳이 없네요.. 여러군데에 지원해봐도 연락이 안오니 내가 문제인가 싶고, 아니면 사람인만 연락을 안주나 싶기도 하고 정말 답답해서 미치겠네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님도 그렇구나...ㅠㅠ 저도 그래요ㅠㅠ 지원하고 이력서 열람도 했는데 면접 보라고 연락이 안 오네요ㅠㅠ
    저도 괜히 마음이 힘들어요ㅠㅠ 왜 나는 안 될까? 나 정말로 취업하고 싶은데ㅠㅠ 님도 힘내요^^ 포기하지 말고요^^
    하려고 하는 마음이 중요하잖아요^^
    곧 좋은 소식이 올거예요^^ 저도 물론이고 다른 분들도 꼭! 취업에 성공하세요~^^ 화이팅!!!
    NWH&LYW 님이 2022.09.20 작성
  • 제가 첨에 연락이 잘 오겠지 싶어서 몇군데 넣고 일주일 기다려보고 뭐.. 곧 오겠지 싶고.. 연락이 올거 같아서..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금방 시간이 가더라구요.. 정말 가고 싶은 특정 회사가 있는 경우가 아니면.. 아니 그런 경우라도.. 여튼 이력서를 그냥 마구 다 집어 넣으세요.. 저는 등록일순으로 해서 거의 다 뿌렸어요.. 스펙이 좋으신 분들도 넣는다고 연락 다 오지 않고.. 유튜브에서는 그 회사에 맞게 이력서를 작성하라고 하는데 그것도 정~~말 가고 싶은 특정회사의 경우에만 그렇고 대부분의 경우에는 그냥 뿌리시고 맘에 드는 회사를 발견하셔도 일주일만 기다리시는게 맞아요.. 화이팅 입니다!! ^^ 그리고 정답은 없으니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MkodGmZPhYu9M1Y 님이 2022.09.20 작성
  • 전화하심이 제일 빠릅니다.
    LKFeTxMsKf8Z9WP 님이 2022.09.20 작성
  • 저도 80군데 쓰고 연락 5군데 받았습니다. 너무 조급한 마음 갖지 마세요. 결국 나를 보여주면 나에게 맞는 직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존감이 떨어지면 안됩니다. 나를 제일 사랑하는 건 나여야 합니다.
    면접관을 해본 경험으로 말씀드리면 꼭 스펙이 높다고 합격하는 건 아닙니다. 이말은 글쓴 분의 능력이 낮아서 안뽑히고 있는게 아니라는 말입니다. 직무 수준이 너무 잘맞아도, 내향적인 팀원들과의 조화를 신경써서 너무 인싸인 듯한 분은 안뽑을 수도 있고, 직무 수준이 다소 떨어지더라도 오래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경우 집이 조금 멀어보여 함께 오래하지 못할 거라는 판단을 할수도 있고, 사측에서도 입장은 여러가집니다. 그러니 온전히 글쓴분의 '나의 모습'을 잘 보여주시고, 입사코자하는 직장에 맞게 이력서를 정성스레 작성해서 지원하신다면 언젠가는 나와 맞는 직장에서 연락오는 날이 있을겁니다.
    POIUZXCVMNBV 님이 2022.09.20 작성
  • 저는 일주일동안 이력서 열람도 0 이예요 ㅠ
    소금설탕 님이 2022.09.20 작성
    소금설탕님 힘내요ㅠㅠ 님도 곧 면접보러 오라고 할거고 취업에 성공하실거예요^^ 힘내요~^^
    NWH&LYW 님이 2022.09.20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