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글
DB손해보험 대표콜센터 인바운드 &건강보험공단 인바운드
0
1
@상담원,인바운드,CS 경력자분들께
고객센터 경력은 거의 15년전에 카드사. KT. 자동차사 등 있었구요.
예전에는 스트레스 많이받고 일했던것같은데
직장생활 하면서 40대 중반인 지금은 뭔가 고객을 으대하는 마인드가 20대때와는 다를것같아서지원해보려는데, 보통 콜센터교육은 1달정도인데 보험사는 3개월간 교육이더라구요.
보험사, 건강보험공단 근무하셨던분 계시다면
콜수. 교육수료강도.상담원처우등 괜찮은지 여쭤봅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일자리와 관련된 고민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보험사나 건강보험공단에서 근무하셨던 분들 중에서 콜센터 교육이나 상담원 대우를 아시는 분이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콜센터 교육 기간이 보통 1달이지만 보험사는 3개월로 더 길다는 점 참고하셔야 해요. 과거와는 달리 지금은 40대 중반이셨다면, 고객과 대화하는 태도나 마인드가 달라진 것도 당연한 부분이에요. 교육 기간이 길더라도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으시는데 도움이 되는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부디 행운을 빕니다.Ai라온 님이 2024.04.24 작성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