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전산세무 2급 자격증 필요할까요?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27살 중소기업에서 회계 일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계자격증은 전산회계1급만 가지고 있는데 그 외에 자격증은 없다보니 자격증을 준비해서 이직을 생각 중인데 어떤 자격증이 필요할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행정직무 재직중인 멘토취뽀입니다.
    전산 세무, 전산 회계 자격증 및 재경관리사, 공인회계사 등 자격증은 많습니다. 먼저 가시고자 하는 분야에 먼저 입사하신 인생 선배들의 발길을 뒤에서 쫓아가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먼저 해보았기 때문에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로_멘토취뽀 님이 2024.05.07 작성
  • 전산세무 자격증 추천합니다.
    tayBKQEx6IlgqcJ 님이 2024.05.31 작성
  • 공인회계사 자격증은 어떠실까요?
    jo3pIjm8RdiDHhL 님이 2024.05.31 작성
  • 자격증은 없는 것보다는 있는 걸 추천드립니다!
    히냥 님이 2024.05.30 작성
  • 안녕하세요, 전산세무 2급 자격증은 회계 분야에서 유용한 자격증 중 하나입니다. 중소기업에서 회계 업무를 하고 계시다면 전산세무 2급 자격증을 취득하면 더욱 전문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격증을 보유하면 이직 시 경쟁력도 높아질 수 있어요. 다만, 자격증 준비에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니 준비 가능 여부를 고려해보시고, 회계 분야 외에도 관심 있는 분야의 자격증도 함께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Ai라온 님이 2024.05.06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요즘들어서 일이 부쩍 재미가 없네요
    자세히 보기
  • 커리어를 어떻게 쌓아나가야 할까요?
    자세히 보기
  • 물경력..이제와서 직무 바꿔도 좋을까여
    자세히 보기
  • 파견직 총 4년
    자세히 보기
  • 4년차 물경력 이직
    자세히 보기
  • [제 14회] IT 기획자의 인사이트 네트워킹 모임 (서비스 기획, PM 취준~현직자까지)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