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연락와서 다시 다녀줄수 있나 하네요

@ 모든 회원분들께
지금 다니는 회사도 전에 다니던 직장이며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웹디쪽입니다

다른직종으로 일하다가 일이 잘 안되서 붕 뜬 상태로 지내다가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연락이와서 현재는 세후 320정도 받고 있습니다.

전에 다니던 다른직종회사에서 연락이 와 공무쪽 투찰 그런거 잠깐잠깐 4일정도 알바해서 낙찰수고비 200만원정도 받았습니다. 그 알바하던 회사에서 들어오라고 제안하더군요.

지금 다니는 회사는 칼퇴이고 제안들어온 회사는 칼퇴긴한데 기간이 정해진 해당업무를 끝내야만 퇴근이기도하고 주변인프라도 지금 회사가 더 낫긴한데 미래를 위한다면 제안들어온 회사가 맞는거 같아 고민입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고민이 되시는 상황이군요. 두 회사 간의 선택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일단, 현재 회사가 일과 삶의 균형 면에서는 만족스러운 환경을 제공하는 것 같고, 경제적인 안정성도 가지고 있어 보입니다. 반면에, 제안 받은 회사는 단기적으로는 수입이 좋을 수 있으나, 주어진 일을 완료해야 하는 조건이 붙어 있어 일의 부담이 클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해 이직을 고려하신다면, 어느 쪽이 더 중요한지 - 직업의 안정성과 균형이냐, 아니면 경제적인 이점과 새로운 경험의 기회냐를 세심하게 평가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 직업에 대한 만취도와 재직 중인 회사의 발전 가능성도 살펴보세요. 그리고 결정에 있어서 단순히 금전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커리어 목표와 개인의 행복도를 함께 고려해 보는 것도 중요할 것입니다. 어느 쪽이 더 자신에게 맞는지 신중히 고려해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운전 38년차의 멘토 '무한긍정' 에게 맞춤형 조언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멘토링매치란?

    무한긍정
    운전 38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2024.07.03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