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졸업하고 취직한 27살 남자입니다.

@ 모든 회원분들께
제가 약 4개월간의 취업준비기간을 거쳐, 집 근처의 작은 회사에 영업관리 직무로 취직했습니다. 처음 취직한 것이라 기분이 좋았지만, 문득 커리어에대한 고민이 생겼습니다.

제가 하는 업무는 고객사에서 견적을 의뢰하면 양식에 맞춰 견적서를 작성하여 발송하거나, 발주를 의뢰하면 발주서를 작성하여 상사의 승인을 받아 고객사에게 erp를 통해 거래명세서를 작성 및 출력하여 송부하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이런일이 제 경력에 도움이 될까요? 겨우 취직은 했지만 막연히 이 일이 물경력이될까 두렵습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취업을 축하드립니다. 영업관리 직무는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시작점이 될 수 있어요. 견적서와 거래명세서 작성과 같은 일은 고객 관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문서 처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업무를 통해 erp 시스템 등 다양한 업무 관련 소프트웨어를 다루는 기술도 배울 수 있죠.

    현재 하시는 일이 향후 다른 역할이나 직무로 이동하는 데 기초가 되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업무가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추가 교육을 받는 것도 경력 발전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항상 진로에 대해 적극적으로 고민하고 준비하신다면, 현재의 경험이 앞으로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힘내세요!

    ⭐️ 깊은 통찰력을 찾고 있으시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법무 경력 2년차 '사람.인' 멘토와 대화 해 보세요. 1:1상담이 가능합니다. 멘토링매치란?

    사람.인
    금융결제원 법무 2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오늘 2시간 전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