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계약직에서 정규직 전환

@ 모든 회원분들께
전 1년을 계약직 후 정규직으로 전환됬는데요 
나름 많은 업무를했고 회사전산도 만들고, 파업대응도 하고 제가 입사하면서 체계도 서게 했습니다. 하지만 정규직전환 전에 희망연봉을 얘기해보라길래 3300~3500 얘기했는데 계약은 3200으로됬어요 정말 화가나는건 일못하는 신입사원과 똑같은 금액이라는게 화가납니다 저는 290명을 근태관리하고 급여담당하고 총무일도 하고있습니다 커리어쌓고 이직하는게 좋을까요? 섭섭해서 저녁에 소주 먹었습니다 ㅠㅠ
(참고, 학력 고졸, 관련자격증 11개, 경력 3년9개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많은 노력과 헌신에도 불구하고 기대했던 결과와 달라서 많이 실망하셨겠어요. 정규직 전환 시 연봉 협상이 기대에 못 미치고, 또한 동일한 금액의 신입사원과 같은 연봉을 받게 되셨다니 그 마음 이해합니다.

    업무 경험과 자격증 등을 볼 때, 커리어 이직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안일 수 있습니다. 현재 보다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지만 이전에 다니시던 회사에서 쌓은 경험과 성과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시면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현재 회사에 남아서 한번 더 연봉 협상을 시도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어요. 자신의 업무 성과와 시장 가치를 잘 정리해서 제시한다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어떤 결정을 하시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이 되기를 바랍니다. 화이팅하세요!

    ⭐️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경영관리 10년차의 멘토 '숫자쟁이' 에게 맞춤형 조언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멘토링매치란?

    숫자쟁이
    발레오모빌리티코리아 경영관리 10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오늘 10시간 전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