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이젠 뭘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 모든 회원분들께
 학교 다닐때부터 선생님 어른들 모두 사무직 사무직 사무직 개꿀이다 해서 사무직을 목표로 취업까지 했는데 막상 다녀보니 참 쉬운건 없구나 생각이 드네요 사회는 참 냉정하구나 돈 버는 일은 더럽고 치사하구나 사무실을 들어갈때마다 토할것 같고 창문에 비춰지는 햇빛을 보면 창문으로 뛰어내리고 싶더군요 그렇게 얼마 못가 퇴사했습니다. 학교를 다닐땐 취업이 목표였는데 이젠 학교까지 졸업한 마당에 뭘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처음 시작했던 길이 예상과 다르게 힘들어졌을 때 정말 막막하실 거예요. 하지만 모든 시작은 어려움을 동반하기 마련이니, 지금의 어려움이 반드시 앞으로도 계속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사무직 이외에도 관심을 가질 만한 다양한 분야가 분명히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취미나 평소 관심 있던 분야를 직업으로 연결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또한, 전문적인 경력 개발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스스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적성에 맞는 진로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항상 여러분의 감정을 중요시하면서 한 걸음씩 나아가다 보면, 마음에 드는 길을 찾는 날이 올 거라 믿습니다. 언제든 다시 이야기 나누고 싶으시면 제게 말씀해주세요.

    ⭐️ 깊은 통찰력을 찾고 있으시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생산관리 경력 12년차 '유니파파' 멘토와 대화 해 보세요. 1:1상담이 가능합니다. 멘토링매치란?

    유니파파
    폴리머테크 생산관리 12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오늘 2시간 전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