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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직원들 관리가 넘 힘듭니다

@ 모든 회원분들께
예전 같지 않은건 당연하겠지만
애사심 직장예절, 협동심, 무책임, 개인주의가 너무 심해서 관리자로서 너무 힘듭니다
어떻게 해야 원할하게 직원 관리를 할수 있을까요?
제가 40대 중후반이라 꼰대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관리자로서 솔선수범과 신입직원에도 존칭, 직원들 편의에 무지 신경씁니다 그래서 돌아오는건 절 너무 편하게 생각하고 지시사항에 불평 불만과 개인사와 사소한 부분 까지도 너무나 쉽게 편하게 원하는걸 이야기 하고 해주길 바라는 부분만 더 많아 지고 그러다보니 업무를 원할히 하기 힘들고 제 업무가 너무 많이 증가 합니다
이러다 너무 심해져서 원칙 이야기하고 싫은소리 조금만 하면 저만 무지 나쁜 사람이 되더라고요 저는 직원들 대할때 진심으로 대하고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해주려 배려 하는데
늘 마지막이 좋지 못하네요
그냥 푸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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