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사무행정쪽 취업 전산세무2급,회계 1급 필수일까요?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웹디자인쪽에서 계속 일을 하다가 나이가 들어도 좀 안정적이게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직무 바꿔서 다시 취업을 할까하는데요ㅠㅠ
사무행정쪽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는데 전산세무2급이나 회계1급 자격증은 다들 필수로 취득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저는 컴활2급, ITQ(엑셀,파워포인트,한글),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GTQ포토샵 자격증이 있구요.

여기에서 더 추가해서 전산세무2급, 전산회계1급 자격증을 취득하고 이력서를 내는게 나을지, 지금 현재 조건에서 갈 수 있는 사무직쪽을 가는게 맞을지... 대한 고민이 되어 글 올려봅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HR백종원 입니다^^
    사무행정쪽도 계열이 굉장히 많습니다. 인사,총무,경리,회계,시설 등 어디쪽으로 희망하셔서 가고 싶으신지 궁금하네요.
    지금 말씀하시는 자격증은 경리,회계쪽으로 가시기 위한 자격증을 보입니다. 만약 이 길이 맞다고 생각되시면 세무회계,전산회계 등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되구요.
    다만 현실적으로 말씀드리면 사무쪽은 시니어급 경력직이 아니라면 그렇게 자격증은 크게 상관은 하지 않습니다.
    멘토링 신청하기 프로_HR백종원 님이 오늘 1시간 전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