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

닉네임 : KBLfrvNdJXxFAjZ

3
  • 이직
    이직 희망연봉
    1년 6개월 정도 근무하고 퇴사한 25살 입니다.회계, 인사, 총무 업무 맡아서 했고 사원으로 입사했지만 입사 10개월 뒤 주임으로 승진했습니다. 말이 주임이지 사원이 하던일 그대로 하고 연봉도 그대로 사원연봉 받았었습니다. 했던 업무는 3개지만 정말 사원이라 보조역할을 더 많이 했다고 생각하고, 물경력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회계 자격증은 전산세무 2급, 전산회계1,2급, 전산회계운용사 3급, erp회계2급, 컴활2급 등등 직무 관련 된 자격증은 이렇게 있습니다.퇴사 전 직장에서는 사원월급으로 연봉 2,800(세전)받았는데 이직할 때 희망연봉으로 얼마가 적당할까요?저는 3,000적으려고 하는데 물경력인데 너무 올리나 싶어서 다른분들 의견 여쭤보고싶어 글 올립니다!
    공감하기 댓글 4
    자세히 보기
  • 신입
    면접 복장 질문
    가고싶었던 회사에 저번주에 지원하고 일주일 뒤 오늘, 이번주 목요일에 면접을 보러 오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저는 목요일 오전 11시에 면접을 보러가는데 요즘 일교차가 크다보니 어떻게 입고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최근에 면접 보고 오신분들 있으시면 공유부탁드려요!!
    공감하기 댓글 2
    자세히 보기
  • 커리어
    전문대 졸업 후 공백기
    19학번으로 전문대 입학해서 21년 2월에 졸업하고 지금까지 취준생입니다.졸업 후 1년동안은 이리저리 해외나 국내 여행다니며 세상보는 눈을 넓히고싶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하지 못한채 1년 조금넘게 알바를 하면서 보낸후 최근 3개월정도 공부를 한 뒤 자격증 2개를 취득했습니다. 그런데 면접 준비를 하면서 공백기에 뭐했냐는 질문이 들어오면 뭐라고 답변하는게 좋을까요ㅜㅜ? 솔직한 제 이야기를 해야할까요? 아니면 어떻게 좋은쪽으로 포장하여 말하는게 좋을까요?제가 말을 조리있게 잘 못하는편이라 어떤식으로 말하면 좋을지도 도와주세요ㅜㅜ
    공감하기 댓글 2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