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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A @상담원,인바운드,CS
    kt유선센터 as전담부서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이 많아서 본문 다시 올리겠습니다!저는 U플러스와 sk 모바일센터 일반부서에서 오래 상담을 했던 이력이있고 U플러스 유선센터 해지방어팀에서도 일한 경력이있습니다.제 고민은..어느 고객센터는 사람을 상대하는일이라 힘든건 당연하지만 기존에 일했던곳들은 고객상대뿐아니라 챙겨야하는 실적이 많아서 힘이들었거든요..어차피 고객센터 힘든거알기때문에 콜수땡기는거랑 진상고객접하는건 이제 아무렇지않은데.. 업셀이 한달에 몇개 채워야하고 이러면 as전담부서 특성답게 어려울거같아서요그래서 제가 알기론 KT는 만족도조사가 발송되도 상담사의 월급지표에 포함이안되는걸로알고있는데.. 그런 고객센터는 처음 들었거든요 그래서 타통신에 비해 월급지표가 쉬울거같은데 월급지표에 포함되는것과 as전담부서에 일할경우 장단점이 어떤게있을지와 as부서에서도 업셀을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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