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

닉네임 : Q9aLhcFQbVEF89F

관심 키워드

같은 관심 키워드를 가진 사람들과
커뮤니티에서 대화해보세요.
4
  • 신입
    조언해주실분있으실까용..
    꽃집에서 연락받아서 고객이나 고객사로 배달을연결해주는 배달대행? 같은 업무를하는 회사인데몇시간안에 고객쪽으로 상품이 도착안하면 그부분을 또 관리하는 그런느낌이더라구요직무를보니 콜센터,인바운드,전산입력,수발주 이런쪽인데 괜찮을까요? 평일 주4일제가 끌려서 지원을하긴했습니다제가 사무보조쪽으로 그냥 직무상관없이 이력서를 넣고있긴한데업력1년차 조선,항공,우주 직무쪽으로 되어있는데 사무보조를 뽑길래 여기도 넣었어요 업력1년이지만 개업한지 7개월정도된거같더라구요 그럼 스타트업인거같은데 업무는 재고관리,전산입력이라고 간단히되어있는데두쪽에서 연락이왔긴했는데 고민되네요..비슷한직무에서 경험하셨던분들이나 들은얘기가 있으신분.. 제현실에서 조언해주실분 있으실까용 ㅠㅠ
    공감하기 댓글 3
    자세히 보기
  • 커리어
    직무선택기로
    나이는 29살이구요.. 현재 사무직쪽(무역쪽) 그만두고 이번달로해서 공백 6개월차 접어들었는데..서비스업 바리스타 관심생겨서 sca 자격증 따고 구직중인데 거의 경력뽑는곳이많아서 연락이 거의 안와요공백기가 너무 커져버려서 마음이 현재 많이 불안한상태인데 다시 근무하였던 직종 사무직으로 가야하는건가싶은데 마음이 안끌리네요왜냐면 업무가 저랑 안맞다고생각들고 몇년 다녔지만 적응도 완벽하게 된느낌도안들고 그냥 부족한느낌이항상들고 무엇보다 흥미나 열정같은게안생겨서 이직종으로 오래 근무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지는않는거같아요.. 그리고 되게 보수적성향,느낌이 짙은것같아서 이런 분위기가싫긴한데또 경제활동을해야하니까 공백기신경쓰여서 했던일을 해야하는건가 그런마음도 한켠에는 들기도해요..여러분같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ㅠㅠ  일단 공고확인하면서 바리스타구직을 계속넣어볼지 사무직으로 돌아가야할지고민됩니당바리스타말고는 뭘해야할지모르겠고 방향을 못잡겠네요 정말 답답한 상황이라 우울하고 머리아프네여저랑 비슷한 사연가지신분 계신가여? 아님 사회선배로서 현실적 조언이나 의견말씀해주실분구합니당..
    공감 1
    댓글 2
    자세히 보기
  • 커리어
    공백기
    나이 29살.. 사무직 3년정도 근무하다가 쉬고싶기도하고 딴직업으로 바꾸고싶어서 생각중인데..공백기 .... 솔직히 아무것도 안하고 6개월차인데..사회적시선으로 본다면 많이 쉰거겠죠?
    공감 2
    댓글 3
    자세히 보기
  • 커리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나이는 현재 29살이구..사무직쪽에 몇년 근무하다가 지금 쉰지 5개월인데..저는 제가했던 직무의 사무직으로는 돌아갈생각이없고 먼훗날에 카페 차리고싶어서 커피쪽으로 방향을 틀어서 돈을 벌생각인데 제생각에 나이도 어느정도 찼고 무경력이다보니 연락이 잘안오는거같아요..공백기가 5개월이되고 이제 6개월차로 접어들다보니 너무 불안해져서 다시 사무직으로 돌아가야하나 너무 초조하네요.. 그냥 솔직히 커피쪽으로 가는게 맞는건가 생각이 흔들리긴한데.. 경험했던 직무의 사무직쪽은 정말 돌아가기싫어서 계속 바리스타일을 알아보고있는데.. 제 앞길이 막막하고 걱정됩니다.. 방향성을 잃어버리고 혼자 강물에 둥둥 떠있는느낌이랄까.. 저랑 비슷한 고민을 가지신분이있으신가요.. 아니면 인생선배로서 조언해주실분 구해요..
    공감하기 댓글 3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