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

닉네임 : Ah4GgBtiADOuyt5

1
  • 퇴사
    퇴사할때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5인미만회사)
    저는 9.13일까지 일하고 퇴사하기로 하고 퇴사날짜 한달 전쯤 대표님께 말씀드렸어요 그래서 신입분 뽑으시고 그 신입분께 인수인계 업무알려드리는 중인데요 문제는 대표가 직원들에게 퇴사 사실을 당일이 되기 전까지 말하지말고 비밀로하라고 합니다 물론 대표 말대로 해야하지만 인수인계 및넘겨드리는 업무양이 많아서 이걸 다 넘겨드리는 이유를 설명이라도 하는게 예의라 생각하여 신입분께 그냥 말할까 합니다물론 신입분께 부탁드려서 "제발 제가 퇴사하는 사실은 모른채해주시고 퇴사 당일 아침에 알게 되었다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라고 몰래 말할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모두 다 말하지는 않고 같은팀 신입 한명이나 두명정도 한테만 미리 말하는건 어떨까요?(대표몰래)상사는 따로없고 직장동료 저 포함해서 4명인데저랑 다른팀 한명이 제일 연차가 오래되었고(저는 1년, 다른팀 동료는 2년)다른 두분들은 저랑 같은팀인데 한분은 4개월신입, 한분은2주된 신입입니다.
    공감 1
    댓글 5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