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정보
총 2건
-
직무 회계·세무·재무고민이 되서 주저리주저리적어봐요..지금 나이는 30대 중반이긴한데근무하는 곳은 고객센터(4대보험관련 공단 중 한곳)에서 13년정도 근무를 했어요..현재 근무하는 직무에서 공통되는거라곤 4대보험 취득/상실신고, 부과 등 이라.. 세무신고쪽은 첨이다 보니 잘 할 수 있을지 고민이기도 하고..부가세랑 종소세는 가족대신해서 신고해본 경험뿐이라서혹시나 이직할때 필요할까봐전산회계 2급, 1급+전산세무 2급은 취득은 최근에 했어요.어떤 분은 직무에대해 좀 더 알려면 개인 세무사사무실로 이직하는게 맞다하는데 나이가 좀 그래서 개인보다는 세무법인을 가는게 좋을지도 고민이 되네요. (급여는 지금 근무하는것도 박봉이라 상관은 없어요..)또는 기업 재무팀이나 아니면 경리업무를 보는 곳으로 가서 직무를 배울 수 있을지도 고민이에요..어느쪽이 나을까요?공감하기 댓글 1
-
이직이직을 준비하고 있는데 고민이에요...지금 근무하고있는 직무가 고객센터 상담사이고 한 13년정도는 근무를 했는데, 세무대리쪽으로 이직할 계획이라 전산 회계 2,1급/전산세무 2급은 취득을 했어요.근데 한번도 근무해보지 않은 직무이다보니 걱정도 많아서..이직시점도 휴가시즌과 맞물리면 어쩌지.. 이런 잡다한 생각이 있어서 고민되네여..ㅠ공감 2댓글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