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정보
총 1건
-
취준이 이력사항으로 세무사사무실, 세무법인 갈 수 있을까요...?안녕하세요. 현재 경기/서울권 세무사사무실 혹은 세무법인 취업을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다름이 아니라 제가 갖고 있는 이력과 경력이 입사지원이 가능한 상태인 건지 가늠이 되지 않아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우선, 저는 관공서 인사팀에서 계약직으로 1년 반 정도 근무했고, 원천세/일용근로소득/연말정산 업무를 맡았었습니다.현재 취득한 자격증은 ERP 인사&회계 2급, ITQ 한글&엑셀, FAT 2급, 전산회계 1급 입니다.제가 입사지원을 망설이는 이유는.. 확신이 없기 때문입니다. 각종 세금신고를 해본 경험은 있으나, 담당 공무원을 보조하는 역할이었기 때문에 '단독으로' 맡았다고 볼 수 없고, 자격증도 웬만하면 전산세무 2급은 취득하고 취업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며칠 전, 일했던 관공서에서 연말정산 기간에 다시 일할 생각이 없냐고 제안이 와서 이 시점에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공감하기 댓글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