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뉴스

“사람인, ‘모바일 1억 페스티발’로 통 크게 쏜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은 총 1억원 상당의 장학금과 선물을 제공하는 ‘모바일 1억 페스티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발은 11월 9일까지 50일간 진행되며, 사람인 개인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사람인이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 공채의 명가 ▲ 공채면접족보 ▲ 거기어때 ▲ 연봉계산기를 실행하거나, 사람인 모바일 웹(m.saramin.co.kr)에 접속해 이력서 작성 및 입사지원을 하고 응모권을 획득하면 된다.

2~4년제 대학 재학생 또는 2012년도 졸업생 25명에게 각각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것을 비롯해, 참여한 모든 개인회원 중 추첨을 통해 크루즈 여행 상품권, 캠핑 장비 세트, 자전거, 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표되며, 기프티콘 당첨자는 이벤트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로 기업들이 앞다퉈 다양한 모바일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모바일 구직활동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사람인은 공채 준비에 유용한 ▲ 공채의 명가와 ▲ 공채면접족보를 비롯해, 경력자의 이직에 도움이 되는 ▲ 거기어때, 업계 최초로 연봉 실수령액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 ▲ 연봉 계산기와 같이 구직자의 요구에 맞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 웹 서비스를 개편하며 더욱 편리한 서비스 지원에 나섰다. 업계 최초로 모바일을 통해 이력서 작성 및 수정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입사지원을 바로 할 수 있어 구직활동의 편의성을 눈에 띄게 높였다. 또한, 내비게이션 기능을 더해 위치를 설정하면 공고를 낸 기업과의 거리도 확인할 수 있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는 “서비스의 실용성을 한층 강화한 이번 모바일 웹 개편은 그동안 사람인이 추구해온 ‘구직자 중심’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생각으로 구직자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