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검사 응시자가 응시횟수를 초과했다고 문의가 왔습니다. 초기화 가능한가요?
- 등록일 :
- 2017.07.13
- 수정일 :
- 2024.04.09
- 조회수 :
- 17,606
가능합니다.
접속횟수를 초과한 응시자가 있다는 안내 이메일을 받아보셨다면,
해당 이메일을 통해 기업 인사담당자가 직접 응시횟수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검사 신뢰성을 위해 응시자의 검사 로그인 횟수는 2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응시자가 2회 이상, 3회째 로그인하게 되면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초기화 요청을 할 수 있는 팝업이 뜹니다.
그리고 인사담당자는 인적성검사 관리 페이지에서 [초기화] 버튼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접속횟수 초기화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속횟수 초기화 방법]
● 전체 STEP - [인적성.평가도구] 클릭 → [검사 관리] 클릭 → 초기화 요청 항목에 [00명] 클릭 → 응시자 확인 하여 [초기화] 버튼 클릭
초기화 후 응시자는 동일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가능하며, 이전에 응시했던 문제에 이어서 검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화 기능은 응시 중 인터넷 환경 문제 또는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정상적인 답안 제출을 못 했을 경우에 대비해 제공중인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