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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말

검사 응시자가 응시횟수를 초과했다고 문의가 왔습니다. 초기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접속횟수를 초과한 응시자가 있다는 안내 이메일을 받아보셨다면, 

해당 이메일을 통해 기업 인사담당자가 직접 응시횟수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검사 신뢰성을 위해 응시자의 검사 로그인 횟수는 2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응시자가 2회 이상, 3회째 로그인하게 되면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초기화 요청을 할 수 있는 팝업이 뜹니다. 

그리고 인사담당자는 인적성검사 관리 페이지에서 [초기화] 버튼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접속횟수 초기화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속횟수 초기화 방법]


 전체 STEP [인적성.평가도구] 클릭 → [검사 관리] 클릭 → 초기화 요청 항목에 [00명] 클릭  응시자 확인 하여 [초기화] 버튼 클릭









초기화 후 응시자는 동일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가능하며, 이전에 응시했던 문제에 이어서 검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화 기능은 응시 중 인터넷 환경 문제 또는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정상적인 답안 제출을 못 했을 경우에 대비해 제공중인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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