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적성검사 상품

인적성검사 FAQ
  • · 인적성검사 결과는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요?
  • · 인적성검사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절차

진행 방법

  1. Step 01 지원자 선택 후 인적성 검사신청
  2. Step 02 검사설정
  3. Step 03 검사신청
  4. Step 04 응시자 안내 이메일/SMS 발송
  5. Step 05 분석결과 확인
  1. Step 01 지원자 선택 후 인적성 검사 신청

    지원자관리 화면에서 검사를 진행할 지원자 선택 후 인적성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1. 다수 신청 시 후보자 선택 후 인적성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개별 신청 시 후보자 상세 페이지 우측 인적성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2. Step 02단계 인적성검사 등록 화면

    대상자 및 보유중인 상품을 체크하여 상품 구매 또는 대상자 등록을 진행합니다. 보유중인 인적성검사 상품이 없거나 선택한 대상자 대비 상품이 부족할 경우 구매를 먼저 진행해주셔야합니다.

    1. 대상자 수 대비 보유중인 상품 수가 충분할 경우 인적성검사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검사 등록을 진행합니다.
    2. '인적성검사 구매'버튼 클릭 시 인적성검사 상품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품 결제를 완료하신 후 인적성검사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3. Step 03 신청 완료 응시자 안내 이메일/SMS발송

    등록을 클릭하시면 보유중인 상품이 대상자 수만큼 차감되면서 검사 등록이 완료됩니다. 안내알림을 자동으로 선택하셨을 경우 안내문자 및 메일도 함께 발송됩니다.

  4. Step 04단계 분석 결과 확인

    지원자관리 상세뷰 및 응시자 관리에서 검사가 완료된 응시자의 분석 결과를 확인합니다. 미응시자가 있을 경우, 미사용 상품은 검사 종료 후 자동 재적립 됩니다.

인적성검사 자주 묻는 질문

  • Q 응시자도 검사결과지를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확인
  • Q 응시횟수를 초과했다는 문의가 들어왔는데, 초기화 가능한가요? 답변 확인
  • Q 검사 브랜드별 안내와 검사결과 해석 메뉴얼을 확인할 수 있나요? 브랜드별 안내 보기
인적성검사 서비스 이용
무료 체험 쿠폰 발급 문의
사람인 고객센터
02-2025-4733
help@saramin.co.kr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 ~ 19:00 (토, 일, 공휴일 휴무)
결제 수단
신용카드 / 휴대폰 / 실시간 계좌이체 / 가상계좌 /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 토스페이 / 페이코 / S-포인트

기업 정보

VIP 매니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