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제무팀 공고에 원활한 의사소통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단순한 질문인데요,
재무팀 공고 요구조건을 보면 대부분 원활한 의사소통을 강조하던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재무/회계팀이면 다른팀과 업무상 연락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거의 모든 부서와 소통하고 서류를 주고 받아야 하니 원활한 의사소통이 안되면 은근히 힘들어요 자료 마감 및 감사 때문에 필요한 서류는 빨리빨리 받아야 하는데 본인 의사소통이 안되서 요청을못하면 많이 깨질꺼에요
    lq918H7VHOImdze 님이 2021.08.02 작성
  • 말귀를 못알아듣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많아요.
    그걸 돌려서 표현한듯
    UnxyVJk5TmnUJRh 님이 2021.07.30 작성
  • 어느 회사 어느 팀이든 간에 팀원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은 필수죠 ㅎㅎ
    아마 재무팀이 다 보니 이 팀 버팀 연락을 드리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먼니 님이 2021.07.30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헬프데스크 는 어떤업무를 할까요
    자세히 보기
  • 월급및연봉(회사내규)
    자세히 보기
  • 이력서 열람하고 연락은 따로 어떻게오나요
    자세히 보기
  • 기획사/공연/교육
    자세히 보기
  • 규모있고 매출 성장 그리고 있는 스타트업들 채용 공고 모아둔 글 공유해요!
    자세히 보기
  • [8월 2주차] 엔터테인먼트 채용공고 모아드립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