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팀이면 다른팀과 업무상 연락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거의 모든 부서와 소통하고 서류를 주고 받아야 하니 원활한 의사소통이 안되면 은근히 힘들어요 자료 마감 및 감사 때문에 필요한 서류는 빨리빨리 받아야 하는데 본인 의사소통이 안되서 요청을못하면 많이 깨질꺼에요 재무/회계팀이면 다른팀과 업무상 연락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거의 모든 부서와 소통하고 서류를 주고 받아야 하니 원활한 의사소통이 안되면 은근히 힘들어요 자료 마감 및 감사 때문에 필요한 서류는 빨리빨리 받아야 하는데 본인 의사소통이 안되서 요청을못하면 많이 깨질꺼에요
lq918H7VHOImdze 님이 2021.08.02 작성
말귀를 못알아듣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많아요.
그걸 돌려서 표현한듯 말귀를 못알아듣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많아요.
그걸 돌려서 표현한듯
UnxyVJk5TmnUJRh 님이 2021.07.30 작성
어느 회사 어느 팀이든 간에 팀원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은 필수죠 ㅎㅎ
아마 재무팀이 다 보니 이 팀 버팀 연락을 드리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어느 회사 어느 팀이든 간에 팀원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은 필수죠 ㅎㅎ
아마 재무팀이 다 보니 이 팀 버팀 연락을 드리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먼니 님이 2021.07.30 작성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