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제무팀 공고에 원활한 의사소통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단순한 질문인데요,
재무팀 공고 요구조건을 보면 대부분 원활한 의사소통을 강조하던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재무/회계팀이면 다른팀과 업무상 연락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거의 모든 부서와 소통하고 서류를 주고 받아야 하니 원활한 의사소통이 안되면 은근히 힘들어요 자료 마감 및 감사 때문에 필요한 서류는 빨리빨리 받아야 하는데 본인 의사소통이 안되서 요청을못하면 많이 깨질꺼에요
    lq918H7VHOImdze 님이 2021.08.02 작성
  • 말귀를 못알아듣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많아요.
    그걸 돌려서 표현한듯
    UnxyVJk5TmnUJRh 님이 2021.07.30 작성
  • 어느 회사 어느 팀이든 간에 팀원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은 필수죠 ㅎㅎ
    아마 재무팀이 다 보니 이 팀 버팀 연락을 드리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먼니 님이 2021.07.30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몇년 정도 다니면 한회사에 오래 다닌건가요?
    자세히 보기
  • 공고가 많이 없음
    자세히 보기
  • 채용공고 잡코리아는 공고 내려갔는데 사람인에는 올라와 있는 경우
    자세히 보기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새로운 직원을 찾습니다! (문제성 발관리 레푸스)
    자세히 보기
  • 요즘 괜찮아 보이는 채용공고도 많이 없네요 ㅠㅠ
    자세히 보기
  • 어디서 보는게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