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입사 5개월차인데 퇴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그동안 사무직으로 4년 좀 넘게 일하다가 올해 아는 지인 회사에 신입 개발자로 취업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업무를 한다는게 새롭고 재미있게 느껴졌는데 시간이 조금씩 지날 수록 나랑 안맞나? 라는 생각이 종종 들었습니다.(지금도 그러고요)

사실 다른 하고 싶은게 뚜렷하다보니 마음을 못 붙이는것도 있는거같아요..
일은 하라그러면 하겠지만 솔직히 재미없다와 시간 때우려는 느낌이 강해요. 팀원이나 회사 복지 등 다 좋지만 솔직히 팀장님 스타일을 싫어하다보니 팀장님이 부를때마다 심장이 쿵쾅 거립니다ㅜ 하루하루 나를 안 부르고 지나길 바라고요ㅠㅠㅠㅠ 최소 1년은 있어야지 싶긴하지만 종종 퇴사 생각이 간절합니다..
지금 다니는 곳이 지방이라 혼자 연고지 없는곳에서 자취 하는것도 한 몫하는듯 합니다 

그래도 마음을 붙이고 1년 이상은 다니려고 하는게 맞지 않을까 싶기도 하면서 마음이 떴으니 괜히 딴 생각하면서 다니면 민폐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마음을 붙이려고 하는게 맞을까요? 퇴사 준비를 하는게 맞을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저라면1년채워요
    qWvqGs9wpZHtQxo 님이 2022.05.23 작성
  • 지금 계시는 곳이 지방이라 그런걸 수 있지만 저는 신입이기도 하시니 1년만 버텨보시면서 새로운 직장을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먼니 님이 2022.05.23 작성
    댓글 감사합니다:)
    처음 하는 업무라 못 따라가니까 재미를 못 느끼고 있는거 같아요ㅠㅠㅠ 이제 5개월이니 좀 더 다녀보면서 진짜 안 맞는지 단순이 못 따라가서 그런건지 진지하게 생각해보려고욯ㅎㅎ
    Ag9Cv9wh9wiNi6O 님이 2022.05.23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