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퇴사
“퇴사” 관련 이야기를 공유하는 방입니다
전체 4,730
  • @간호조무사
    HOT 소아과
    소아과다니는 간호조무사입니다월급이적고 주말 공휴일 다 일을하는데  수당을제대로  안줍니다 그래서퇴사를  할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
    공감 2
    댓글달기 조회 50
    yZdrcS2z9R1ss24님이 오늘 작성
    자세히 보기
  • 연차를 공휴일에 쓰랍니다
    한달에 6일 쉽니다. 아직 근무년수가 1년이 안되서 연차는 한달에 한번. 그래서 한달에 총 7일. 그런데 일요일을 뺀 공휴일에 휴무를 쓰라고 합니다. 회사가 수익이 안나서 그런 날 일하면 150프로 줘야한다고... 퇴사 준비중입니다. 월급은 세금 떼고 260 언저리. 직종은 음향인데 음료사진도 찍고 포토샵, 일러, 프리미어 일도 하고 건물관리도 하며 청소도 합니다.
    공감하기 댓글달기 조회 7
    엑소시스트님이 1일 전
    자세히 보기
  • 퇴사하고 싶을때
    다들 어떻데 넘기시는지 궁금합니다..너무 쏟아부었는지 에너지가 남아있지 않아서 퇴사생각이 간절해요ㅠㅠ 막상 그만두면 갈곳도 없지만 스트레스도 많고, 의욕도 안생기니 힘드네요다들 이런 위기 넘기는 현명한 방법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전문가 답변 "조금은 휴식을 취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휴가를 사용해서 다른 곳에서 마음을 정리하시거나 저녁 시간을 활용해서 다른 취미나 활동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당장의 힘듦에 의해 선택을 했을 때, 당면해야 하는 부분을 고려하시고 현재 시도해볼 수 있는 것은 없을지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는 아에 이직을 준비하시고 최종 합격 후에 일정 기간 휴식을 취한 후 회사에 합류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공감 1
    댓글 3 조회 14
    eaHcCwxh5A41WPk님이 1일 전
    자세히 보기
  • 멀쩡한 회사 퇴사하고 이직한 회사에서 약속을 지키지않아요
     멀쩡한(?) 회사 퇴사하고 사탕발림에 속아 이직한 회사에서 약속을 지키지않아요.면접시 요구한 조건, 특히 이직한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을 지키지 않네요.지방근무라 당연히 숙소를 제공하고, 교통비를 실비로 보조해준다고 해놓고지방발령후 일주일동안 숙소 미제공, 교통비 없음.급여 연봉문제가 아니라, 이런 복지문제는 정말 기분상하고 인사담당자라는 인간의 직원들을 대하는 태도가 어처구니없고. 짜증나네요
    공감하기 댓글 1 조회 4
    Dhod7cfRkjBGiG2님이 1일 전
    자세히 보기
  • 퇴사를 하려면
    언제나 직장에서 열심히 일을 하는 사람과 맘이 여리고 착한 사람만 힘들고 그것을 이용하는 가해자는 편하게 잘지내고 있습니다1년을 다 못채우고 그만두던..오랫동안 일하고 그만두던..피해는 오로지 피해자의 몫입니다..ㅜ퇴직금이나.. 상황에 못이겨서 못참고 사직서 쓰고 나갈경우 그리고 극심한 스트레스 등 몸이 아파서 그만둬야하는 상황에도  실업급여나 휴가를 해 주지 못하게 하는 직장이 대부분인데 이럴땐 몸과 맘을 보호받을 수 있는 방법은 정말로 없는건지 정말로 궁금합니다대책이 있는거라면 알려주세요,,절실합니다...ㅜㅜㅜ
    공감하기 댓글달기 조회 6
    oxJ2Xx3CIufKza0님이 1일 전
    자세히 보기
  • @온라인MD,유통MD,패션MD
    신입 MD 계속 다녀야할까요
    제가 원하던 카테고리인 반려동물 온라인 MD로 입사한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발주와 채널 7개 (홈쇼핑사, 쿠팡, 토스)등 진행하고있습니다 그동안 1년간 AMD로 근무하여 드디어 MD 신입이 되었지만지금 근무중인 회사가 자체 사옥이있지만 열악한 근무환경과 없다시피만한 복지와 정적인 사내분위기입니다.. 연봉은 신입 MD 평균인데 1년이라도 다녀서 경력을 조금이라도 만들지 퇴사할지 고민입니다 나이가 어렸다면 퇴사했을텐데 이젠 어린나이가 아닌 젊은나이이기때문에 많은 고민이 드네요ㅠㅠ나이는 20대후반 여자이며 도전하고싶은 카테고리는 가방, 패션쪽입니다..!
    공감하기 댓글달기 조회 11
    JG0VUNAMJHA5tOS님이 1일 전
    자세히 보기
  • 파인다이닝 퇴사
    안녕하세요 현재 5인이하 업장에서 파인다이닝을 하고 있는데 근무시간이 공고에 올라온 거랑 다르고 휴일을 정해놔도 휴일에도 출근하고 업무강도도 너무 빡세서 퇴사를 한다고 말해놨는데 대표님이 사람구해지고 인수인계까지 하고 퇴사하라고 하시는데 아무리봐도 사람이 안구해질 것 같아서 그러는데 월급받고 잠수타도 될까요?
    공감하기 댓글 1 조회 4
    반죽님이 1일 전
    자세히 보기
  • 퇴사하고 빨리 다른길 알아보는게 나은가요?
    친구,가족,지인한테 물어봤지만 아직도 마음이 왔다갔다 하네요작년말에 7년정도 일한 회사를 그만두고 다른 곳으로 취업한지 1달정도 되어가네요새로입사한 곳은 업종은 같은나 직종이 달라졌고 그래서 경력이 아닌 신입으로 입사했습니다나이도 30대 초반이라서 그런지 최저연봉은 아니구요 그래도 업무 배우면서 성장하면 연봉은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에 입사를 했는데 몇년안된 회사라서 그런지 체계도 없구요거기다 인수인계도 잘안됩니다ㅠㅠㅠ(제자리 분이 퇴사를 하셔서) 다른분들도 잘모르더라구요다른 상사분께서 업무는 주시나 70%는 거의 저 혼자 머리짜내서 처리하고 있구요또 원래하던 업무는 한부서에 여러명에서 처리하는 업무였는데 지금은 혼자서 처리할려고 하니 더 부담이 되네요이런저런 생각이 들어서 빨리 그만두고 원래 직종쪽으로 찾는게 나을까요???
    공감하기 댓글 1 조회 22
    opKTKLyWvcAtuJE님이 1일 전
    자세히 보기
  • 스트레스 검사 필요하신분 있으신가요?
    지인이 추천해줘서 저번주에 다녀왔었는데 괜찮은것같아요ㅎㅎ직장인이라면 한번쯤 받아보면 좋을듯해서 공유드립니다:) 참고로 일산쪽에서 진행하는것같아요! https://onoffmix.com/event/299752
    공감 1
    댓글달기 조회 10
    sT2aJItx1a7XuBi님이 1일 전
    자세히 보기
  • 1년만 근무하다 퇴사하면 안좋나요?
    궁금하네요 
    공감 1
    댓글 2 조회 26
    O8XU6VJBwWt889Q님이 2일 전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