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1달만에 엑셀, PPT, 보고서 완성하는 법 공유

@ 모든 회원분들께
저처럼 취준 중인 분들한테 도움 될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요즘은 사무보조 알바같은 걸로 업무 경험 쌓을 때도 엑셀이나 PPT 역량이 거의 필수더라고요
전 엑셀 배운지도 너무 오래됐고 평소에 잘 쓰지도 않아서 엑셀로 뭐 해야 한다고 할 때마다 걱정이 많았거든요
취업 전에 엑셀이나 PPT, 보고서 능력 정도는 만들어 놔야 할 것 같아서 이것저것 알아봤어요
그러던 중에 해커스HRD에 기초사무능력자격증 과정이란 게 있더라고요

보고서, 엑셀, PPT 이렇게 필수적인 요소 3가지 배울 수 있는 과정인데
제가 진짜 마음에 들었던 건 거의 1달만에 3가지를 기초부터 응용까지 마스터할 수 있었던 거예요
또 선생님들이 되게 전문적이시더라고요
실무 경험도 많으시고 각 분야 강의 경험도 풍부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해도 잘 되고 많이 도움 된 것 같아요

저는 거의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틈틈이 들었는데 한 강의가 2-30분정도로 별로 길지가 않아서 딱 좋더라고요
배속해서 들으면 15분 정도면 한 강 들을 수 있었고
그렇게 꾸준히 들으니 1달 안에 3가지 과정 마스터 가능했어요!
진짜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 모두에게 도움 될 것 같아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취업하기 무섭습니다
    자세히 보기
  • 개발자 취업이 너무 힘들어요 포기해야할까요
    자세히 보기
  • 다시 연락할까요?
    자세히 보기
  • 원하는 직무로 취직이 안돼서 사무보조 쪽을 보고있는데 후회할까요?
    자세히 보기
  • 어떻게 해야 될까요?
    자세히 보기
  • 막막한 면접어떻게 해야할까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