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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실수를 덮어준 대리님께,,,

@ 모든 회원분들께
업무 분장을 미처 파악 못하고

회의 들어갔다가 제가 새깧게 잊은 제 업무에 대해
얘기가 나와서 저는 영문 모르는 상태로 있었어요

근데 그걸 대리님이 자기 업문데 처리 안되서 죄송하다며 대신 무마 시켜주셨어요,,

근데 전 그때까지도 제 업무인지 모르고 있다가
퇴근하고서야 알았는데

대리님께,,, 사죄드려야 하는데 어떻게,,,말씀,,, 드리죠,,,

업무 파악이 미흡했던것 부터가 말이 안되는걸 알고 그렇게 말하기도 너무 죄송하고,,, 제 자신한테 수치스럽습니다 ㅠㅠㅠ

지금 재직하고 있는 회사는 3개월차이지만
전에 계약직으로 경력이 좀 있는터라 마냥 신입으론 안볼것 같기도 하고 ㅠㅠ 

아 너무 죄송스러운데 뭐라 사과 드려야 할까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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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짜 좋은 상사네요
    언능 커피타임 요청하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다시는 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겠다고! 꼭! 말씀드리세요

    실수가 개선되는게 보여야 엄청 뿌듯하거든요
    이번 실수를 계기로 더욱 성장하시길~!
    9년차 직장인_박네넵 님이 2022.10.12 작성
  • 당연히 고맙다고 말씀드려야죠 대리님하고 오늘 보고 말것도 아닌데
    대리님도 이미 님이 아신단 걸 아실껄요?
    대리님 여차여차 모르다가 퇴근하고 알았어요 죄소합니다 감사해요 대리님 뭐 간단히 이정도로 충분 할 것 같음~
    마크툽 님이 2022.10.07 작성
  • 대리님 어제 그건 제가해야할일인데 제가 파악하지못하고있었습니다.죄송합니다.앞으로는 이런일없도록하겠습니다.

    업무파악미흡했던것도 사실이고
    수치스러워도 본인실수맞으니까요
    신입으로 안보더라도
    모두 쓰니님이 감수하셔야하오니
    있는그대로 이야기하세요.
    핑타 님이 2022.10.06 작성
  • 저도 호의를 후배들에게 베풀었더니 고마워하고 간이라도 다 줄 것처럼 했지만, 그 시간이 지나고 나니, 조심스러워하는 거보단 다른 일로 엮일을 때마다 본인이 지난 과오를 씼으러 더 안간힘하다가 본인이 그 사람과 일이 부딪쳐서 이길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일을 할 때 미안해하거나 고마워해야 하는 순간에 고민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이야기 하세요. 그게 본인한테나 그 대상한테나 도움이 됩니다. 애둘러 표현하거나 고민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J1ZQ71PoJq6UkB1 님이 2022.10.05 작성
  • 사과는 직접적이면서 간결하게 하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빠를수록 좋구요 대리가 대신 무마한게 어찌보면 제일 간단하게 넘어갈수 있는 스킬을 알고 있는듯. 쩔쩔 매며 애둘러 이야기 할것 없습니다. 제대로 파악 못하고 있어 죄송합니다. 앞으로 잘 챙기겠다 하면 되는거죠 맛난 커피와함께
    심플 이즈 더 베스트
    a3uVLhEtIQZISnk 님이 2022.10.05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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