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경리 선배님들께 여쭤봅니다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6개월차 경리입니다 회사는 25명 정도되는 중소기업이구요!
다름이 아니라 회계사무소를 끼고 일하고 있고 (기장료 등 다 지급합니다), 인수인계를 받을때도 전표입력 관련해서는 받은게 없었는데 인수인계자 분이 나가시고 나니 저에게 전표 입력이 성장하는데에 도움이 된다며 내년부터 하라고 합니다. 이렇게 일을 받는게 좋을지..일이 많아지니 안받는게 좋을지..  고민이 듭니다..!
다른 회사 중 회계사무소를 끼고 일하시는 분들도 다들 전표는 직접 입력하나요?
기장료라는게 전표입력으로 알고 있는데..받는게 맞을까요?...ㅠㅠㅠ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회계사무실 끼고 하고 있으면 영수증을 모아서 회계사무실로 주면 그쪽서 입력하고 영수증 보관하고 신고까지 다 알아서 하실텐데...
    저는 전표입력 안 하고 영수증 월별로 모은뒤 회계 사무소이 가져다 줬어요.
    혹시..이제 자체신고로 바꿀려고 하는건 아닐까 싶네요..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드..
    너랑나랑다잘될꺼지롱 님이 2022.11.17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