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연말정산준비

@ 모든 회원분들께
사무직이처음인데  간단한것도 너무어렵네요 회계사무소 끼고있는 중소기업인데요 회계사무소가 연락이안되서요 회사에서 연말정산 준비하라고하는데 이전회사에서는 제것만 내려받기해서 제출했는데 이번엔 다른직원분들것까지 제가 준비해서 회계사무소로 보내드려야하는데 어떻게하는건가요? 일괄제공동의? 이거는뭔가요 읽어도 알수가없어서요 도아주세요 기한이 넘어가거나 하지는안겠죠 불안해서요ㅠㅠㅠ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