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내용없음

@ 모든 회원분들께

없음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아울러 제 이름은 실명을 오픈했으나, 사람인에서 자동으로 *으로 가려지네요.
    본 포지션은 저희 뿐 아니라 다수의 해드헌터사가 참여하고 있는 대규모 프로젝트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시는 타 해드헌터님께도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월 16일 저희와 같이 동반 출국할때 제게 카톡으로 " 대표님 혹시 픽업해주러 오시면 안되요? " 라고 했던 그런 분이니 다들 신경쓰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fQ0KYWchSJg0GV7 님이 2024.05.14 작성
  • 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 해드헌팅그룹 IHR 김*하대표컨설턴트입니다.
    필리핀까지가서 패널티 5번( 인종차별, 강사무시, 본인연봉오픈, 직장동료 폭행, 허위사실유포 )을 받으시고 해고 당하신 분께, 저희 해드헌팅사에서 어떤 도움을 드려야 하는지 반문 하고 싶습니다. 저희 해드헌터사가 김 X은님에 대한 수수료를 받았나요? 저희는 김X은님에 대한 어떠한 이익을 얻은 바가 없습니다. 저희의 보증기간 이전에 퇴사하신분에 대해 고객사에서 수수료를 지급하지는 않죠?
    본인의 무개념적인 행동으로 인해, 지금 성실히 그리고 열심히 근무하시고 있는 딜러들까지 비난을 받아야 하나요?
    그리고 제가 참 어이 없는게, 저랑 처음 만날 때 님은 이미 최종 합격 하셨었죠? 최종 합격하고 만난 자리에서, 님은 커피 두잔과 케익 두개를 드신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저보고 집까지 태워달라고 하셔서, 제가 이후 일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태워드렸죠?
    지금 이렇게 글 쓰시는 이유가 본인이 진정 피해자라 생각하시는지요?
    본 게시글을 보는 순간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려 했습니다만, 인간적인 아쉬움이 있어,
    참고 있습니다.
    지금 저희를 통해 입사하신 딜러분들께서, 님 같은 분을 채용하지 말아 달라고 합니다.
    저희도 님이 이정도로 사고치실거라고는 생각치 못했고,
    정말 수많은 거짓말과, 거짓 피해의식으로 한국에 와서도 문제를 일으키네요..
    회사 운영 15년 동안 많은 일들을 겪어왔지만, 김X은님을 능가하시는 분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본 채용이 불법 취업 사기라면, 저희 회사 간판 내리겠습니다.
    저희를 통해 또는 타 해드헌터사를 통해 지원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는 필리핀에 계약전 차례 방문했었으며, HR적인 부분과, 법리적부분을 모두 검토한 후 진행했습니다.
    물론 한국과는 다른 노동법이 적용되긴 하지만, 지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실보다는 득이 훨씬 많음을 확신하여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디 이런글에 현혹되지 않으시길 소망합니다.
    fQ0KYWchSJg0GV7 님이 2024.05.14 작성
  • 올만에 접해 보는 잼나는 막장 티키타카 찬찬히 읽어본 결과~ㅋㅋ

    1. 돈독이 올라, 무슨 일인지 사전에 대부분 다 알고 간 김치년 하나가
    2. 현지에서 난리치고, 사람 줘 패고, 나올 때까지 개진상 부리면서 Ugly Korea 선봉에 서서
    3. 지가 원하는 날짜에 돈 안 준다고 온 동네 분탕질하면서 소설 써 가면서 지 분풀이 하는 소시오+사이코패스+가스라이팅 짓거리 ㅋㅋ

    그동안 한국에서도 어떤 인생을 살아왔는지 뻔하네요ㅋㅋㅋㅋㅋ 한심하고 답이 없는 인생이네요ㅋㅋㅋㅋ
    열씨미 방구석에서 정신승리 하시길ㅋㅋㅋㅋㅋ 화이팅~~~! ㅎㅎㅎ

    ZXc8O0kUvFOPvCn 님이 2024.04.29 작성
  • 양쪽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누가 맞고 틀린지는 모르겠으나 게임 프레젠터라고 찾아보니 카지노딜러랑 비슷한 업무 하는거라고 뜨는데, 글쓴이 본인도 그쪽 일인지 알고 들어가기로 한거 아닌가요?본인이 말한대로라면 “온라인 도박게임”에 자발적으로 들어가고 뭐 자랑이라고 랄도 참 정성스럽네요.
    MBsxG4xAaK1YRjp 님이 2024.04.24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