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글
퇴사한 직원이 인수인계 없이 나갔습니다.
0
0
@ 모든 회원분들께
저는 회계사무실에 근무하고 있는데 근무한지 5년이 넘은 직원이 이번에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회계사무실 업무 특성상 모든 파일은 카톡으로 받고 관련 자료나 명단은 다 파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직원이 퇴사하면서 자기가 관리했던 명단, 자료를 싹 다 지우고 퇴사했습니다.
자료를 달라고 하니 본인은 원래 저장을 안 한다며 없다고 하곤 명단도 관리자인 제가 관리하는 전체 명단이 정확할꺼라며 안 보내주고 매월 급여신고하는 일부 명단만 주고 카톡을 읽고 씹는 상황입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회사 하나하나 서류철과 회계프로그램을 찾아보고 명단 파악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답답한 마음에 글써봅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